|
영역(과목) | 3월 | |
국어 | 중학교 전범위 | |
수학 | ||
영어 | ||
한국사 | ||
탐구 | 도덕 | |
사회(지리) | ||
사회(일반사회) | ||
과학(물리) | ||
과학(화학) | ||
과학(생명과학) | ||
과학(지구과학) |
영역(과목) | 6월 | |
국어 | 6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 국어Ⅰ에서 출제 - | |
수학 | 6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수학Ⅰ] Ⅱ. 방정식과 부등식까지 | |
영어 | 6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 실용영어Ⅰ, 실용영어 독해ㆍ작문에서 출제 - | |
한국사 | Ⅱ. 고려 귀족 사회의 형성과 변천 -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반영 - | |
탐구 | 도덕 | 생활과 윤리 II-5. 친구 ⋅ 이웃 관계의 윤리 |
사회(지리) | 중학교 전범위+ 사회 III. 합리적 선택과 삶 | |
사회(일반사회) | 중학교 전범위+ 사회 III. 합리적 선택과 삶 | |
과학(물리)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Ⅲ-1. 생명의 탄생 | |
과학(화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Ⅲ-1. 생명의 탄생 | |
과학(생명과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Ⅲ-1. 생명의 탄생 | |
과학(지구과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Ⅲ-1. 생명의 탄생 |
영역(과목) | 9월 | |
국어 | 9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 국어Ⅰ, 국어Ⅱ에서 출제 - | |
수학 | 9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수학Ⅰ] 전범위, [수학II] Ⅰ. 집합과 명제까지 | |
영어 | 9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실용영어ⅠㆍⅡ, 실용영어 독해ㆍ작문ㆍ회화에서 출제- | |
한국사 | Ⅲ. 조선 유교 사회의 성립과 변화 -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반영 - | |
탐구 | 도덕 | 생활과 윤리'에서 출제 Ⅳ-1. 사회의 도덕성과 사회 윤리 |
사회(지리) | 중학교 전범위+ 사회 IV-1. 과학기술의 발달과 정보화 | |
사회(일반사회) | 중학교 전범위+ 사회 IV-1. 과학기술의 발달과 정보화 | |
과학(물리)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Ⅳ. 정보통신과 신소재 | |
과학(화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Ⅳ. 정보통신과 신소재 | |
과학(생명과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Ⅳ. 정보통신과 신소재 | |
과학(지구과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Ⅳ. 정보통신과 신소재 |
영역(과목) | 11월 | |
국어 | 11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 국어Ⅰ, 국어Ⅱ에서 출제 - | |
수학 | 11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수학Ⅰ] 전범위, [수학II] Ⅲ. 수열 1. 등차수열과 등비수열 | |
영어 | 11월 수준에 맞추어 출제 - 실용영어Ⅱ, 실용영어 독해ㆍ작문ㆍ회화에서 출제 - | |
한국사 | Ⅴ. 일제의 강점과 민족 운동의 전개 -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반영 - | |
탐구 | 도덕 | 생활과 윤리'에서 출제 Ⅴ-2. 종교와 윤리 |
사회(지리) | 중학교 전범위+ 사회 V-2. 지구촌과 지속가능한 발전 | |
사회(일반사회) | 중학교 전범위+ 사회 V-2. 지구촌과 지속가능한 발전 | |
과학(물리)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Ⅵ-2.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 |
과학(화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Ⅵ-2.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 |
과학(생명과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 Ⅵ-2.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 |
과학(지구과학) | 중학교 과정(심화*) + 과학Ⅵ-2. 탄소순환과 기후변화 |
* 출제 범위는 교육과정 순서에 의한 최종 단원을 나타내며, 처음부터 누적임.
* 탐구 영역의 과학 과목은 출제 범위에서 해당 과목 내용 요소를 출제하며, 중학교 과정의 심화는 해당 과목Ⅰ 수준과 공통된 학습 주제를 연계하여 출제함을 의미함
* 출제 과목 및 범위는 추후 조정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