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많은 기대 속에 제품을 받으셨을 것인데
간혹 시스템 성능부족 및 초기 불량으로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간략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아직은 정식 제품이 아니라 에러가 자주 발생하게 되니
이점 미리 숙지하셔서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사양]
CPU: P4 1.6이상(권장 P4 3.0이상)
메모리: 512MB이상(권장 1GB이상)
운영체제: Windows XP이상(비스타 64비트는 지원 안됨)
기타 사양은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초기불량 대응]
제품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로보이드 스튜디오을 설치한 후
동작을 하지 않을 경우
1. 제어판->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오디오 소리재생을 로보이드로 맞춘 후
소리가 나는지 테스트를 한다.
2. 로보이드 스튜디오를 실행하여 실행파일(MC, MCC)를 실행하여
동작이 제대로 되는지 확인한다.
3. 위에서 이상이 있을 경우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면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아주택배를 이용해 착불로 보내주세요.
반송주소:
(주)사람과제품(로보이드 담당자)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3-15 금학빌딩 202호
전화번호: 02-545-6982
*주의사항*
보내 실때 반드시 받을 주소와 함께 아래 사항을 적어서 보내 주십시오.
컴퓨터 종류: 데스크탑 or 노트북 or UMPC
CPU:
메모리:
운영체제:
VGA카드:
받는 사람:
전화번호:
받을 주소:
위 사항을 반드시 입력하셔서 보내 주셔야 정확한 대응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첫댓글 USB 허브에 꽂지 말고 PC 본체에 바로 꽂아서 테스트해 보신 후에 그래도 안되면 교환 신청을 하세요. 로보이드는 USB 단일포트의 사양인 500mA가 공급되어야 한답니다... 김박사님 말씀~
교환 신청을 하실 때... 어떨 때 어떻게 안되더라... 하는 것을 알려 주시면 더욱 도움이 되겠습니다. ^^ 이게 디버깅의 시작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