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몰 접속이 잘 안 되는 경우 쿠키 파일 삭제 후
재실행하시면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인트로화면이 나온 뒤 로딩바 부분에서 진행이 안 되는 경우에는
임시파일이나 쿠키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하지만 게임을 실행했을 때 인트로화면조차 나오지 않는다면
플래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쿠키 삭제와 플래시 업데이트 후에는 브라우저가 실행중이었다면
완전히 종료한 뒤 재실행해주셔야 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여전히 게임 플레이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쿠키 삭제 방법>
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킨 뒤
빨간 네모로 체크된 아이콘을 누른 뒤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전 버전의 익스플로러의 경우 도구-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검색기록 부분의 삭제를 클릭합니다.
임시인터넷 파일과 쿠키를 체크한 뒤 삭제합니다.
그 후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재실행한 뒤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도 게임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업데이트>
http://www.adobe.com/kr/software/flash/about/
위 주소로 방문하면 현재 사용중인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간 네모 부분에 현재 사용중인 플래시 버전이 표시됩니다.
현재 10.3 이상 버전이 나와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위 주소를 방문하면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업데이트 후에는 브라우저를 종료한 뒤 다시 실행해
게임을 플레이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위의 방법대로 실행 했는데도 화면이 보이질 않아요.
플래시 업데이트를 한 번 받아보세요~
그래도 안되는데요.
메일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