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창업의 해법을 제공하고 성공창업 성공경영의 단계별 영업전략과 경영잔략을 함께 풀어가는 브랜드 미용실 '아이펠마르(eifelmaar)의 헤어미용워크숍 2014 '미용실 성공전략을 위한 조직관리와 구성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임직원 워크숍을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2014.1.14일 실시했다. 좋은 미용실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직원이 어떻게 대응하는가에 달려있다.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미용과학에 의거하고 고객 지향의 마인드로 미용예절을 지키며 표준화된 메뉴얼에 따라 상담, 진단, 시술이 이루어지는 곳, 바로 그곳이 고객으로 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미용실이 되는 것이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2007년부터 미용과학을 실천하는 미용실로 '향장미용뷰티전문점'으로 출발한 한국에서 대표되는 전문 헤어숍 브랜드 미용실이다. 헤어디자인 설계를 위한 감성적 예술성과 고객지향의 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아이펠마르(eifelmaar)는 아파트 및 인구 밀집지역에서 인터넷 예약으로 고객이 직접 시술 받고자 하는 헤어디자이너를 선택하여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각 지점에서는 해당 고객의 상담차트를 상호 off-line으로 공유, 고객이 어떤 장소에 있든지 지난 시술에 이어 가장 효과적인 시술을 받도록 헤어스타일 시술 히스토리를 관리해 주는 독특한 미용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