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로 택배배송이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따라서 공지에서 말씀드렸듯, 현시간 이후부터
부록 및 특전의 누락에 관한 신고를 받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부록 및 특전배송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서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현 시간 이후 배송을 받은 분들중 부록및 특전이 누락되신 분들은
배송신고게시판에 누락된 특전의 목록과
12월18일 이후 받았다는 증거인 송장번호를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받아가시고, 또 기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서서히 이 카페에 방문자 수가 줄고 있다는게 그 증거죠)
하지만 배송상의 문제로 인해 누를 끼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사실 리뷰팀도 배송사고가 꽤 심했습니다.....저희도 뼈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ㅜㅡ)
앞으로 확실한 AS통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첫댓글 배송중 분실돼서 못 받은 1인입니다만... (뼈를 비롯한 온몸에서 피눈물 흘리는 중 ㅠ_ㅠ) 배송은 택배사 잘못이지 운영진 분들 잘못이 아니죠! 로젠택배 검색해보니 정말 악명 높더군요. 집에 부모님 두 분이 하루 종일 계셨는데 뭐 초인종을 눌렀다고? 초인조오옹? 저야말로 AS까지 폐 끼치게 되어 죄송해요. 그리고 끝까지 신경써주셔서 진심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셧어요 ~
정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