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자랑스럽고, 감사하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께서 청춘을 묻었던 시청을 방문하여주셔서 감사드리고 평생 공직으로 봉사하였으며 퇴직 후에도 후배들에게 귀감과 후원자가 되어 주신데 감사를 드리고자 시작한 ‘홈커밍데이’를 올해 세 번째 맞이하게 되어 후배들은 따뜻한 마음으로 선배님들을 환영합니다. (중략)
우리 시정은 선배님들이 바친 빛나는 업적과 바탕위에서 뜻을 이어가고 있으며 시정의 영속성 단절이 되지 않도록 역사를 계승시키고 발전시키며 전진해야 된다고 믿습니다. 그리하여 전임 시장님들의 업무를 승계하면서 선배님들의 기초와 발판 위에서 시대상황에 맞게 보완, 변화, 창의성을 보태여 역사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를 위해서는 전통뿌리산업을 새로운 시대에 맞게 구조고도화 하면서 예를 들어 물산업, 로봇, 미래형자동차, 의료산업 등도 산업구조를 혁신시켜 전진하여 나가야 된다고 믿습니다. (중략)
선배님들은 오늘 여기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시고 큰 힘과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후배들 또한 선배님들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중근 회장님 감사 인사
오늘 권영진 시장님께서 출가한 딸들이 친정에 찾아오는 마음, 고향을 찾아오는 마음으로 방문한 우리 동우회 회원들에게 특별히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데 대하여 감사한 마음으로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또한 선배들을 잘 모시기 위하여 정성을 다해주신 행정・경제부시장님, 국장님 과장님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과 오늘 출연하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여기 오신 회원님들은 젊은 그 시절에 불철주야 밤잠을 설치며 휴일 없이, 가정을 돌볼 새 없이 오직 국가발전과 온 국민들이 잘살 수 있도록 헌신했던 우리들의 추억들을 새롭게 하는 ‘홈커밍데이’를 통하여 다시 한 번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고 확신하며 시정이 어려울 때에 함께하는 회원이 되기를 다짐합니다. (중략)
우리 회원님들은 비록 세월이 간다 하더라도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본인과 자손들까지 시정을 평생 잊지 못하며 시정에 이바지한 것을 보람으로 여기고 고맙게 생각하며 잊지 말아야하겠습니다.
최청장님 홈커밍데이는 시장님을 비롯한 많은 직원들이 반평생 동안 불철주야 시정에 몸담았던 우리들을 결코 잊지않고 초청해준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우리들도 더욱더 시정발전을 위하여 봉사하는 계기가 되였다고 생각됩니다. 아마추어가 불비한 입장에서 촬영한 내용을 크게 평가하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청장님께서도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자문위원장으로서 더욱더 많은 조언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립데이 ! 반갑데이 !
세번째 홈커밍데이 만남의 반가운 장면들을 잘 포착해 게시해 주신
가야돌님의 열정앞에 감사와 치하의 뜻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훗날까지 남을 추억의 증거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최청장님 홈커밍데이는 시장님을 비롯한 많은 직원들이 반평생 동안 불철주야 시정에 몸담았던 우리들을 결코 잊지않고 초청해준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우리들도 더욱더 시정발전을 위하여 봉사하는 계기가 되였다고 생각됩니다.
아마추어가 불비한 입장에서 촬영한 내용을 크게 평가하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청장님께서도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자문위원장으로서 더욱더 많은 조언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애쓰시고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지난날 정열을 쏟았던 곳에서
정들었던 분들과 즐거운시간, 함께 하는 모습을 담아주셔서 너무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