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울의 한 상가에서 방역복을 입은 군인들이 신종 코로나사태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태국 촌부리에서 열린 '코브라골드' 다국적 연합훈련에서 미군이 뱀의 피를 마시고 있다.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한 공항에서 토네이도 피해로 부서진 비행기들.
프랑스의 고층건물 등반가 알렝 로베르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144m 높이 '글로리에스 타워'를 오르고 있다.
브라질 해안도시 과루하에서 폭우로 산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구조요원들의 수색 작업이 계속됐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경선후보의 유세 무대에 낙농업 반대 시위자가 난입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FIAT 500 전기차 발표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사태를 의식해 참석자들의 자리를 간격을 두고 배치했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구세주그리스도대성당 앞에서 한 노인이 마트료시카 목각인형을 팔고 있다.
그리스 국경과 인접한 터키 에리드네의 들판에서 유럽으로 향하는 이민자가 추위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담요를 둘러쓰고 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출구조사 결과 자신이 속한 리쿠르당의 승리가 확신되자
텔아비브에서 부인 사라와 함께 자축하고 있다.
미국 매사추세츠 캠브리지의 한 학교에서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미국 대선 민주당 경선 후보인
워런 엘리자베스 상원의원보가 선거 투표를 위해 도착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중국 베이징의 슈퍼마켓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막기 위해
보호장비를 착용한 남성이 고객들을 감시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동물원에서 새끼 북금곰이 카메라를 만져보고 있다.
독일 통일 이전 구 동독에서 판매하던 트라반트(Trabant) 자동차 모형이 놀이공원 홍보를 위해
독일 베를린 텔레비전탑을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선거유세를 하고 있다.
중국 상하이의 거리에서 반려견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필리핀 수도권인 메트로 마닐라의 산후안에 위치한 쇼핑몰에서 인질극을 벌인 경비원이
30여 명을 인질들을 풀어주고 투항한 후 기자회견을 열었다.
미국 알라바마주 셀마의 교회에서 '피의 일요일' 행진 제55주년을 맞아 미 대선 민주당 경선후보인 마이클 블룸버그 전 뉴욕시장이 연설하는 가운데 그를 반대하는 시민들이 등을 돌려 서 있다.
일본 도쿄의 신나가와역에서 신종 코라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를 막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불법 이민자 추방이라는 강경한 이민 정책을 내세운 아미타 샤 인도 내무부 장관의 사임을
요구하는 시위가 열린 가운데 경찰이 시위 참가자를 체포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의 거리에서 과자를 팔고 있는 상인.
한국 경기도 가평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평화의 궁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 대처 미흡에 대해
큰절하며 사죄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서 모델들이 디자이너 스텔라 캑카트니의
가을/겨울 2020/21 여성복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민자들이 그리스 국경과 맞댄 터키 파카르굴레로 가기 위해 메릭강을 건너고 있다.
미국 뉴욕주 함부르크의 후버비치를 따라 펼쳐진 집들이 강풍과 이리호에서 발생한 파도의 영향으로 얼어붙었다.
그리스 레스보스섬에서 난민 선박 상륙을 저지하는 주민들이 이를 취재하는 기자를 공격하고 있다.
중국 후베이성 우한의 적십자 병원에서 보호장비를 착용한 의료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미얀마 카렌주 흐파안에서 여성이 송전탑 주위로 모여드는 박쥐를 쫓아내기 위해 소음을 내고 있다.
벨라루스 민스크에서 겨울의 마지막을 기념하는 '팬케이크 위크(Pancake Week)'를 맞아
내무부 소속 특별대원들이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 메릴랜드주 옥슨힐에서 열린 미 보수 진영
연례행사인 '보수정치행동회의'(CPAC)에서 연설을 마친 후 성조기를 껴안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서 모델들이 디자이너 사토시 콘도의
가을/겨울 2020/21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북동쪽으로 550km 떨어진 벨리키노브고로드에서 겨울의 끝자락을 기념하는 '팬케이크 위크(Pancake Week)'가 열린 가운데 남성이 상금을 차지 하기 위해 기둥을 오르고
카페 게시글
볼만한 사진과 글
세계의 창
물소리
추천 0
조회 24
20.03.20 11:3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