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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경 병 계
진 자 진 묘
박범계: 수목 수수 목목 의 이름입니다
년간의 계 수 를 이름의 뒷자리를 작명하고
본기운이 수 기운으로 항상하는 물을 건너라고 범 자 를 작명한
작명을 한 대단히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읍니다
정치가나 언론인 의 사주배열을 정도로 걷고자 하는이들은
언제나 식신 상관, 인수가 혼용되어 국을 형성한다는 사실을 참고 로
이해하기를 빕니다.
본기 인 경(庚) 에서 월지 진(辰)의 월령을 보면 인수 인데, 진토 안에 지장간이
을 계 무 라 이중에서 계 수가 년간에 튀어나왔으니 경에서 계를 보면
상관격이 됩니다, 이를 진상관격으로 용 인수 를 행한다 라고 이름을 얼른
지어야 합니다.
절묘한 것은 범계라는 이름입니다. 이러한 당사주가 만난 이름은 집안의 학자나
지식인이 작명 한 것이며 대단히 훌륭하며 인생 전반에 범계야 범계야
부르면 당사주의 기운을 편안하게 하고 영파의 파동의 소리로서 뇌리를
전달 하기 때문에 아주 좋은 이름을 가졌다 할 수 있읍니다.
보기드문 좋은 이름이며 상생을 도모하는 이름이라 격량은 만나지 않는다
라고 평가 할 수 있읍니다.
이미 인수를 월지 진 시지 진 두개가 있으며 경의 본기운이 천간에 두개가
있으니 비견성이라 인수 비견으로서 투쟁력과 학문성이 대단히 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부로 입신출세 하게 된다 이렇게 유추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인수가 진 이되어 용이므로 물인 수국을 만나 조화를 부린다 할 수 있고.
경자 일주 로서 독거미 상을 하고 있지요.
독거미란 경 일주는 까마귀 독거미 로 표상하며 달밤을 의미합니다
독거미는 다리가 몇개 인가? 8 개이지요.
발이 넓고 흰줄을 펴서 공간을 나열합니다, 경금은 희기에 이렇게
표방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경자 라 상관이 됩니다.자기 능력으로
무엇인가를 낳아주는 설기 의 형태이니 재주와 능력을 부리는 것이고
상관 은 표출 능력이 대단합니다.
이를 도화 상관이라 합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처신이 강하다 라고
할 수 있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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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생수) 표출력 저항력, 인정, 관청을 웃읍게 보고 항거할 수 있는
의지의 별을 지지에 이미 깔아 놓은 것입니다.
북두칠성님께 빌어 낳은 자식이며 북극성의 수기를 가지고
물고기 병좌의 별을 딴 것인데. 어머니가 인수 이지요.
경 일주에 진 이라 토생금하고 월지 신살이 천살을 띠고
양 의 12 운성을 잡고 태어 난 것입니다
별개 다 나오지요? 조금 더 배우다 보면 실지로 이치를 공식으로풀면
그렇게 나옵니다.
절대 미신이 아닙니다. 은자반이 없으니 장독대에 사발 에 물 을
치성껏 넣어 삼신계 진심으로 빌어 낳은 자식입니다.
어머니의 힘이란 이렇게 위대합니다.
우주의 숙주균이지요. 무조건 엄마를 잘 만나야 됩니다.
아버지는 둘째 입니다. 사랑을 충분히 받아야 사랑을 충분히
베플수가 있지요. 이 얼매나 좋은 성품을 받읍니까?
흰줄인 거미줄에는 이슬이 맺히게 되어있읍니다 영롱하지요.
그리고 월간의 병화 는 이를 비춥니다. 태양이 뜨면서 이술맺힌
거미줄을 비추어 영롱하다 라고 할 수 있읍니다
독거미는 너무 깨끗해서 독을 가진다는 사실. 이를 알아야 합니다.
박범계의 눈동자를 한번 보면 그러한 相 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지혜가 대단 하지요. 한번 현미경으로 범개 국회의원 얼굴을 자세히
보세요,
12 신살을 보는 것은 시기와 물리적 공간의 양태를 보고 과거 현재 미래
등의 흘러가는 물의 모습을 다이오드로 그리는 것인데.
12 운성 은 현실을 보는 것이고
12 신살은 시기적으로 분류하여 주어진 물리적 공간의 양태를 보고
에시 하는 것을 말 합니다.
쉽게 말 하자면 주역이 작대기 3 개를 포개어 6 개를 가지고 쾌를 봅니다.
음양 으로 하여 12 의 사연이 항상 변화 하는 모습을 象 으로 보는 것이니
12신살은 나 의 의지와 능동성이 어떻게 행동을 하는가 의 조짐 시기
그리고 상대방 및 타자가 나에게 어떻게 작용하는지 의 상대적인 작용에서
오는 양태, 그리고 하늘에서 내리는 시기적인 기운 등 3 수가 반복적으로
옵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인생과 운명은 늘 1 인칭 2 인칭 3 인칭 의 3 수로 통일작용
을 함에 운로가 결정되어진다는 것을 가슴깊히 알아야 합니다
생애는 절대로 자기독립적인 의지로 이루어질 수가 없다.
이를 불가해 라 하지요. 철학적 정의는 이렇게 내려지는 것이지요.
과거 현재 미래 의 삼수로서
사주팔자 로서 네 기둥을 세워놓으면
년간지 는 19 년 동안 조상의 집안운및 전생윤 의 물리적 공간
월간지 는 19 년 동안 부모슬하의 초년운 의 물리적 공간
일간지 는 19 년 동안 자기당사자의 중년운 의 물리적 공간
시간지 는 19 년 동안 자식과 가족, 및 사회적 지위 의 말년운 으로
물리적 공간의 영역이 구분되어 그 시기마다 운로는 변화를 타게 되어있읍니다.
여기서 유의 할 것은 자기 본기 운ㅘ 월지 를 십성으로 대조하여
어떤 품성이 나오는데 격을 말 합니다. 가장 중요한 성품의 일지 본기운의
성격 영향을 가장 많이 줍니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격을 잡게 되어있읍니다.
이를 먼저 간명 해야하는데 ,
부모 슬하의 주어진 환경의 양태에서 자라나는 환경 의 만남으로
좌우되기에 가장 중요 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풍기에 태어나면 풍기 사람이 되고, 아버지 어머니가 잘 살면
좀 유복하면 밝을 것이며 부모가 없거나 부모가 어렵게 곤곤하면 거기에
미치는 성품이 초년의 성격을 형성하게 되고.
3 살 버릇이 여든까지 가는 고정불변한 성품을 지니게 되는 연유를 말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19 년 단위인가? 를 이해해야 합니다.
19 년 마다 음력양력이 동일 해 집니다.
이것이 천문을 읽는 것인데 만세력을 보면 보다 분명하고 틀림이 없읍니다.
옛날 어른들이 9 홉 수가 나쁘다 하였읍니다.
물론 귀신이 씨 나락을 까 먹는 소리는 맞는데
그것은 19 년 마다 인생 마디의 파동이 다르게 3 수가 들어온다는
것을 말 합니다.
인생 환절기가 온다 라고 말 하면 됩니다.
그러므로 결혼도 19세 때 결혼하면 결혼 빨리 하는 것이
가장 늦게 한다는 것은 38 세 가 됩니다.
그러므로 박벙계는 대운력이 7 년 운인데
7 세에서 19 년간 26 세가 초년운이고
26세에서 19년간 45 세 까지 중년 운이며
45 세 부터 19 년간 으로 64 세까 말년운인데
말년운은 이후 19 년 동안 죽을 때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대운 마디는 하늘의 10 진법으로 10 년 마디로
끊어지는데 7 세 17세 27세 37세 47세 57세 67세 77세 등으로
12 신살의 운을 맞이하며 자신의 의지, 그리고 상대방의 의지
그리고 하늘에서 준 의지 등 3 수로서 9 마디까지 흘러가는
역경을 맞이 하는 인생과정을 신살로 보는 것입니다.
그런면 어떻게 7 년이라는 수 를 운기 로 하는지에 대하여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태어난 달이 청명의 절기 3 월 인데. 청명 절기 하루부터 20,2122 3 일
사이에 태어난 일수를 3 으로 나무면 7 이되거나 사사오입하여 반올림
하는 방법이고
간지 대운을 잡는 것는 것은 태어난 년 이 음이냐 양이냐를 우선 가려야
합니다, 계 수는 음이지요.
여자의 명으로 대운을 볼때는 태어난 해가 음이면 순행하고
남자의 명으로 대춘을 볼때 태어난 해가 음이면 역행합니다.
박범계는 양력 1963년 4월 27일 생 입니다.
이를 음력으로 절기를 따라 보게되면 음력 1963년 4월 4 일인데
절기가 병진 청명에 속합니다.
태어난 해가 계묘년이요
태어난 달이 병진 월이고
태어난 날이 경자 일이고
태어난 시가 오전 7시에서 9 시 사이 진 시에 태어났으므로
태어난 간 을 잡는 방법은
일간 경금을 기본하여 하늘의 합국이 무 입니다, (경+을=금)
금을 극하는 것은 화 이지요.
화 의 양은 병 이니 병자시 부터 차례로 정축시 무인시 기묘시 경진시 가 되는연유가
됩니다. 그러므로 경진 시가 됩니다.
태어난 달 의 천간을 육갑으로 잡으려면
태어난 년이 계묘 이며 천간이 계 수 입니다.
계 수 의 천간합은 무 입니다, (무+계=화)
그런데 월은 인월부터 시작 합니다.
시는 자시부터 출발 하지만 인월 입춘부터 시작하여 잡는데
무+계 = 화 인데 월간을 잡는 것은 화 를 생해 주는 목 부터
시작 합니다, (목생화) 그러므로 갑인월 을묘월 병진월 로 잡습니다.
그러므로 병진 월이 되는 연유입니다.
12 신살을 다시 조견표를 소개 합니다. 너무나도 중요 하기 때문입니다.
경 의 본기에서
절 태 양 장생 목욕 관대 건록 제왕 쇠 병 사 묘 12 운성
입니다.
당사주 본기 경에서 보면 12 운성과 12 신살,
절은 寅 이요 겁살이고 나의 작용을 말하고
태 는 卯 이고 재살이고 상대방에 의하여
양 은 辰 이고 천살이고 조상의 음덕에 의하여
장생은 巳 이고 지살이고 상대방에 의하여
목욕은 午 이고 년살이며 나의의지 에 의하여
관대는 未 이고 월살이고 상대방 에 의하여
제왕은 申 이고 망신살이고 나의작용에 의하여
쇠 는 酉 이고 장성살이며 나의 작용에 의하여
병 은 戌 이고 역마살이고 나의의지에 의하여
사 는 亥 이고 육해살이며 조상에 의하여
묘 는 子 이며 화게살입니다. 나의 의지에 대하여 신살을 겪읍니다.
(조견표 와 육갑은 인터넷을 치면 다 나옵니다, 외워야 합니다)
겁살 재살 천살을 삼상방이라고 합니다.
경 일주가 만약 올해 기해년이므로 삼상방은 묘방 진방 사방 이
삼살방입니다. 정동 동남쪽 을 말하지요
음력으로 는 2월 3월 4 월 은 수성하라, 머신가를 벌리지 말고
이사도 결혼도 하지 마라는 것을 말 하는데.
미신이 아닙니다, 자기 기운이 절 태 양 이 들어서면
기운이 쑥 빠지고 컨디션이 안 좋은 파동이 육신과 정신과
타인의 우연한 만남과 대기의 기운이 안 좋은 것입니다.
돌아가는 삼가지나 이정표 없는 어떤 지점에 놓였을때
침 을 손바닥에 뱉어 탁 치지 말고, 자기 본기는 알아두었다가
절 태 양 이 되는 겁살 재살 천살 쪽으로는 원행 하지 말고
초록색 빨간색, 진흙길은 삼가하는 게 좋읍니다.
이러한 색감의 의미는 , 예전에 장수벌의 망막을 뜯어내어 유리판에 확장하여
사람얼굴을 본 사실이 있읍니다.
본기운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중 6 종류의 사람이 보게 했는데
보이는 사람형체가 전부 색이 달랐다는 사실과 사람모습은 약간 희미하지만
명암이 분명했다는 사실을 발견 한 적이 있읍니다.
색깔의 굴절된 스펙트럼의 투시 는 사람마다 정신의 의지를 다르게 한다 라는
사실입니다, 파동의 주파수가 각기 다르기 때문입니다.
무서운 실제 사항입니다. 결국 12 신살은 착각살입니다.
온전한 사물의 본체를 어느누구도 보지 못하며 단지 약간씩 비슷하면서도
받아들이는 파동에 따라 기분과 정서를 다르게 작용받는다 입니다.
일단 경자 일주의 당사주에 대하여
시간적 물리적 공간의 태어난 년간지 로서 조상운과 전생의 업장을
한번 달마장법의 불법승 3 보의 36 수로 봅니다.
이런소개는 소인 아니고는 절대 볼 수도 없고 소개 해 줄수도 없는 영역입니다.
박범계의 본기는 경 일 주 이고
년간지 는 계묘 일입니다.
신살은 지지 를 본다 했지요.
땅에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년지는 묘 입니다. 신살은12 인성 태지 이므로 재살입니다.(경에서 묘를 봄)
묘 는 卯 라 하는데 12 녹성으로 천파 입니다.
다시 ( 본기와 관련 없음)
자 축 인 묘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
천귀성 천액성 천권 천파 천간 천문 천복 천역 천고 천인 천예 천수
이것도 외워두세요.
그러므로 천파인 묘 를 조상의 음덕으로 보고 태어나기전생을 보는 간명법입니다.
큰 스님중에 서는 많이 봅니다.
토까눈 자오묘유이 도화로서 제왕지격이라 무례지형이라 했읍니다
그런데 묘 의 천파성을 낳았고 묘 는 목이므로 경의 본기에서
정재를 보았으니 전생에 사랑하는 여자 를 좇아 반연하여 세상에
나왔읍니다. 파살이니 이루지 못한 연유로 , 그리고 전생 의 (삼세)
여인에게 빛을 진 사실이 주어졌는바 미련이 너무 많은 한 이 있어
그 부인을 좃아 빛 갚으로 나왔다 라고 할 수 있읍니다.
묘 는 재살입니다, 재살은 자기의지가 아니고 상대방 의 작용에 의하여
나왔으니 전 생의 여자한테 잘못한게 있어 끌려 나온것입니다.
방아를 너무 찌었다거나 여자한테 집착이 많아 다시 태어났다 라고
할 수 있읍니다.
이를 보는 관법은 박범계의원의 본기는 태어난 일 간지 경자 입니다.
경에서 자기 지지 자리가 부인 자리입니다.
상관이지요. (금생수)
여자 의 자리에 상관은 도화라 했읍니다, 박범계의 사모는
대단한 미인이고, 자존심이 강하고 상관격이니 관성인 자기 남편을을
제지하고 달달 볶읍니다. 그래도 박범계는 좋아 못삽니다.
신주 모시듯 살아야 합니다. 오로지 자식을 위하여 사는 부인이 됩니다.
경에서 자 를 보니 死 입니다.
죽음을 보니 애착심이 크고 자기부인을 액착하는 집착이 있다 입니다.
애처가 입니다.
소개글이 길어 다음에 또 소개 합니다.
신살의 영역을 전부 이해해야만이 유불리를 간명하고 극복하게 해 줄수
있는 컨설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언제나 3 수로 나아간다 를
늘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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