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갈매동 기간단체“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전달
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와 경기지사 동북봉사관이 함께 감사의 뜻 전해
<사진설명> 중앙 좌측부터 : 박승원 위원장, 이순영 동장, 이은모 관장, 함정현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는 2월 21일(금) 구리시 갈매동 기간단체로부터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2, 갈매동 이순영 동장에게 기념 배지를 달아주는 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회장
이날 전달식은 구리시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순영)에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과 적십자사 경기지사 동북봉사관 이은모 관장이 참석한자리에서 갈매동 기간단체로부터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 받았다.
3. 중앙좌측부터 박승원 위원장 기념명패, 이순영 동장이 함정현 회장에게 특별회비 전달
특히, 이번 전달식에는 갈매동 주민자치협의회 박승원 위원장을 비롯하여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통장연합회,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갈매동적십자봉사회, 등 갈매동 6개 기간단체에서 모은 적십자 특별회비 1,100,000원을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었다.
4. 특별회비모금한 갈매동 6개 기간단체장 기념사진
이에 함정현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여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준 기간단체장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대한적십자사에 잘 전달하여 “2020년에도 취약계층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갈매동 모든 분들의 곁을 지키는 적십자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5. 전달식을 마치고 갈매동 기간단체장과 적십자봉사원, 경기지사 동북봉사관장 좌담을 나누는 모습
한편 경기도적십자사 관계자는 “자율 참여 성금인 적십자회비는 도내 긴급재난구호와 지역사회봉사, 취약계층지원 등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된다”며 “국제회계기준(IFRS) 도입, 경영정보 공시, 대내외 감사를 통한 사업․회계의 고강도 검증 등 성금 집행의 투명성과 신뢰도 향상을 지속 추진하고 있는 만큼 도민 여러분의 모금취지 공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기적십자사는 지난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3월31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모금운동을 전개한다. 참여방법은 인터넷(redcross.or.kr), 금융기관, 가상계좌, 편의점, 신용카드(포인트), QR코드 중 선택참여가 가능하다.(문의1577-8179)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 ^^
구리지구협의회 갈매동 기간 단체에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하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구리시 갈매동 기간단체에서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 성금 전달에 감사드리며
함정현 회장님과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