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초등학교 총동창회 제14대 제1차 이사회의 개최
제주 도리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수성)는 지난 11일 오후 7시 총동창회관에서 제14대 제1차 이사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사업실적보고, 올레길 걷기 추진, 바자회 및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총동창회 가입기수 창립기금 지원, 한마음축제 개최 계획을 심의 의결했다.
올레길 걷기는 6월 2일 일요일 오전 8시 30분 한라대 주차장 집결 후 올레 6코스 역방향으로 정방폭포에서 쇠소깍까지 걷는 것으로, 점심식사는 보목에서 개최되는 자리돔축제장인 보목항에서 자유식으로 하며 참가비는 1만 원으로 정했다.
올해 바자회는 개최하지 않은 것으로 결정했고,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는 참가자 참가비 및 찬조금에 의해 개최하는 것으로 하되, 앞으로 한마음축제 중 한 종목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검토 해 보기로 했다.
총동창회 가입기수 창립기금 지원은 가입 후 3년간 기별분담금을 면제해 주는 것으로 결정했다.
이어 올해 22회 한마음축제를 주관하는 37회 김동준 회장으로부터 올해 한마음축제는 10월 20일 일요일에 모교운동장에서 개최하고 있으니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을 바란다는 보고가 있었다.
또한 30대기 성근탁 회장으로부터 6월 23일 일요일 오전 10시에 개최되는 30대기 어울림마당에도 적극 참여 바란다는 협조 요청사항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