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의정부지구협의회 신곡2동봉사회(회장 주정옥)는 지난 12월10일(화) 신곡2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주정옥회장 과 봉사원. 지구협의회 인순노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노선옥 총무 사회로 김정희 감사의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낭독. 서경숙감사의 봉사원서약 에 이어 표창 및 시상이 있었다. 인순노지구협의회 회장 은 한종순 봉사원에게 적십자 자원봉사 유공장(금장), 주정옥회장 에게 대한적십자사회장표창을, 노선옥 총무는 4천 시간 봉사 표창장을 전수하고 주정옥회장 은 박영규 봉사원에게 500시간봉사, 장정희. 조경은 봉사원에게는 250시간봉사 표창장을 전수했다.
주종옥 회장은 인사말에서 “수상하신 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오늘 상 받은게 1년 동안 고생하신 보람 인 것 같아요. 내년에도 봉사를 많이해서 더 많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제가 1년 동안 봉사를 한 것을 생각해 보니까 어려운 것도 많았지만 보람되고 재미있었던 일도 많았던 것 같아요. 그게 어떻게 보면 초대회장님부터 우리임원 회원님들께서 도와주셔서 이런 날이 온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재미있고 보람된 봉사를 할수 있게 도와 주십시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인순노 지구협의회 회장은 “오늘 와서 회장님 말씀도 듣고 결산서도 보고 후원금, 찬조금내용을 보니까 주정옥 회장님께서 상당히 회원분 들게 많이 애를 쓰신 것 같아요. 작년에 비해 봉사시간이나 참여도도 많이 올라 왔어요. 주정옥회장님이 노력한 만큼 회원여러분께서 열심히 보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멋진 활동 기대 하겠습니다”라고 격려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