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내에 있는 피라미드군을 구글에서 찾아 보았습니다.
아래 하단의 흰부분 있는곳이 중국 섬서성 서안공항입니다.
서안 공항 주위에 구글에서 찾아본 피라미드가 약 30여개 정도 됩니다.
그런데 중국 자료에 의하면 이곳 주위에는 약 100여개의 크고 작은 피라미드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중국 당국은 이 피라미드들을 위구르의 피라미드라고 명명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거대한 피라미드를 찾아보았습니다.
그것은 중국 당국이 진시황묘라고 하는 피라미드가 이곳 100여개의 피라미드군중에서 가장 큰 것이었습니다.
이집트 기자 지구의 피라미드가 밑변 227m, 높이 146m 이지만, 진시황묘라고 일컫는 피라미드는 밑면 360m, 높이 548m입니다. 그리고 기자 지구의 피라미드보다 약 200여년이 앞선 것이라고 합니다.
여러 피라미드군이 모여 있는 곳을 봅니다. 이 피라미드들이 기자 지구의 피라미드의 크기와 비슷합니다.
다음은 중국 티벳에 있는 지구상 최고(最高)의 피라미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높이 6700m의 피라미드, 인도어로는 카일라스(kailas)봉....
전 세계적으로 가장 신성시 여기는 곳 중의 하나로 등반이 허용되지 않는곳,
그러나 오래전 러시아 탐험가들이 이곳을 탐험하면서 이곳 티벳주위에 약 100여개의 작은 피라미드중에서 이곳 카일라스가 제왕적인 피라미드이며, 만약 눈이 녹으면 우주로 가는 길의 문이 지구상에서 이곳밖에 없다고 주장하였다고 한다.
이렇게 중국내에 수많은 피라미드가 존재하고, 또한 지구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피라미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학계에서는 그 가치를 충분히 검증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과학적 가치를 알지 못하면서도 현재의 과학이 최고인양 우겨대는 것이 너무나도 우스운 과학 지식이라고 봅니다.
제가 20여년전에 서안의 진시황묘를 올라가고, 그곳에서 가까운 병마용을 구경하였을때, 병마용의 형상은 군대가 황제에게 출병을 아뢰는 군대 조직의 형상이었습니다. 상투를 튼 관료들과 장군들과 보병까지........ 어쩌면 이런 형상은 고조선보다도 더 이전의 모습이라고 칭해야 할까요?
지금의 칼보다도 더 날카로운 칼날, 저 칼날에 책을 대면 책 한권이 그대로 베어져버린다는 청동기의 문화(?), 모든게 어거지 춘향의 역사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그 후 수차례 홀로 서안을 방문하면서, 주위의 산들을 등반하고, 우리 한민족의 역사 중심지라고 생각하며, 거닐었던 긴 세월......우리 선조들이 대륙의 주인으로 살았던 수천년의 세월.....
첫댓글 흥미로운 내용 입니다.
상투를 튼 민족은 동이족이라고 들은바 있습니다. 하루빨리 통일이건 연방제건 시행되어 엉켜있는 역사를 바로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쓰다보니 오류...... 수정하였습니다.
그 후 수차례 홀로 서안을 방문하면서, 주위의 산들을 등반하고, 우리 한민족의 역사 중심지라고 생각하며, 거닐었던 긴 세월......우리 선조들이 대륙의 주인으로 살았던 수천년의 세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긴 세월동안 중국의 많은 강역들을 들러보았지만, 티벳은 긴 시간이 필요한 관계로 가볼수 있는 기회가 적었지요! 그래서 올해안에는 에베레스트를 거쳐서 카일라스봉을 찾아 주위를 순례하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어느 문헌에 보면 러시아 탐험가는 카일라스 피라미드가 샴발라 왕국(평화와 행복의 왕국)이라는 곳의 관문이라는 말이 있지만.........
뭔가 신비의 산(?)을 탐험하고자 하는 욕망이겠지요!
@지평선 당나라시대 풍수대가이신 양균송님의 저서 감룡경에 보면 곤륜산(수미산,카알리스 산)이 모든 산의 시조라고 나와 있읍니다.
불교에서 말하는 수미산이 바로 이산인데 아무래도 심상치가 않읍니다.
감사합니다.
결국 피라미드도 한민족의 작품으로 판명될 듯 !
진실은 드러나게 되어 있지요.
최고는 최저를 체험해야만 하는 결과물이고 대기만성을 위한 과정입죠.
광개토태왕릉비로 추정되는 만주집안에 있는 장군총도 크지는 않지만 피라미드형태입니다. 정상에 제사지내는 사당비슷한 건축물이 원래는 있었는데 없어졌다고 말합니다.
http://contents.history.go.kr/mfront/ti/view.do?treeId=str_020&levelId=ti_005_0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