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가해자놈들이 나한테 감각 신경 및 운동 신경을 실험하는 게 일상 생활 속에서 비일비재함. 감각의 경우, 시각, 청각 , 미각, 후각은 물론이거니와 심지어 촉각과 통각, 온/냉각을 실험 당함. 온각의 경우,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면 발 전체가 따끔거리는 통증이 있다. 특히 발바닥이 따가울 정도다. 예를 들어, 계속 감각 실험 중이었는데 내가 갑자기 예상 밖의 행동인 무거운 물건을 나른다든지 허리를 굽혀 뭔가 청소를 시작했을 때, 갑자기 주파수를 긴급하게 바꾸는 삐~소리가 나는데 마치 내가 라디오가 된 느낌이랄까. 하여간 감각 신경 실험에서 운동 신경으로 긴급 바꾸기 위해 주파수 변조하는 삐~소음이 들리곤 한다.
첫댓글 가해자놈들이 나한테 감각 신경 및 운동 신경을 실험하는 게 일상 생활 속에서 비일비재함. 감각의 경우, 시각, 청각 , 미각, 후각은 물론이거니와 심지어 촉각과 통각, 온/냉각을 실험 당함. 온각의 경우,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면 발 전체가 따끔거리는 통증이 있다. 특히 발바닥이 따가울 정도다. 예를 들어, 계속 감각 실험 중이었는데 내가 갑자기 예상 밖의 행동인 무거운 물건을 나른다든지 허리를 굽혀 뭔가 청소를 시작했을 때, 갑자기 주파수를 긴급하게 바꾸는 삐~소리가 나는데 마치 내가 라디오가 된 느낌이랄까. 하여간 감각 신경 실험에서 운동 신경으로 긴급 바꾸기 위해 주파수 변조하는 삐~소음이 들리곤 한다.
발을 물에 담그면? 찌릿하다!==> 냉한발을 온수에 넣어면? 언발이 찌릿햇든 경험을? 재생 시킨것일꺼에요. 이건 그냥 그런가보다!라고 생각 하시면 편해 집니다.
단, 요것의 의도는 씻지 않는 여성피해자를 만들려는 목적인지 모르겟네요?
삐~~ 소리는 이명음 중의 하나일뿐입니다.
하도많이 들어서, 요것들 귀찮게 하네! 라는게 저네요!
@[대구][강선구] 말 한 번 잘하셨네요. 모든 복제된 뇌파값은 피해자인 나의 모든 감각 및 운동, 언어 기억을 토대로 한 겁니다. 삐~ 소리는 이명음이 아니고 주파수 변조음 같네요.
@neoelf0813 (인천) 예전부터 인공환청의 왈왈이파 장비중 계침묵이랑 풀어주는 기능이 가르쳐 주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