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JW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mychord)`가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건기식 브랜드 `마이코드`의 신제품 3종(사진)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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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W생활건강, 마이코드 3종 출시
마이코드 제품 패키지에는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화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제품 정보를 기본·균형·기능·편리 등 4개의 키워드로 구분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기식의 `기본`인 정직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비롯해 `균형` 잡힌 레시피, 건강 증진 `기능`, `편리`한 제형 등의 내용이 패키지에 담겨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장과 눈 건강을 비롯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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