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Listener()
(currentTime as integer)/TicksPerFrame
--animateVertex $ #all
KnotNumber = 1
animate on
(
at time ((currentTime as integer)/TicksPerFrame)
(
Execute "$.Spline_1___Vertex_"+KnotNumber+" = [50,0,0]"
--$.Spline_1___InVec_KnotNumber = [100,0,0]
--$.Spline_1___outVec_KnotNumber = [100,3,0]
)
)
KnotNumber으로 버텍스의 번호를 바꾸려고 하는데요
왜 안될까요?
Execute 로 했었떤거 같은데 에러나네요
max2018쓰고있습니다.
첫댓글 setKnotPoint <shape> <spline_index_integer> <knot_index_integer> <point3>
를 사용하시는게 어떨까요? 다 조정하신 후에
updateShape <shape>
사용하면 한번에 반영됩니다.
아 감사합니다. 잘 해결 됐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