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지부입니다.
복지부에서 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학과 사무실과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힘쓰고 있는데요,
첨부된 양식은 학과사무실에서 이용 가능한 비품 및 소모품의 현황과 소모품 지원 요청서입니다.
이용가능 물품 현황 자료의 경우 학과사무실에 어떤 물품을 이용할 수 있는지 나타낸 자료이고, 소모품 지원 요청서 같은 경우 각 학년 대표가 보다 쉽게 물품을 요청할 수 있도록 만든 양식입니다.
~물품 현황 자료~
물품 현황 엑셀파일 시트1의 내용은 소모품 내용이고, 시트2에 나오는 비품 내용입니다. 비품을 대여할 시 유의사항 몇 가지가 있는데요,
-모든 실험실습기자재 대여의 경우, 대여 전 대여물의 구성품 확인, 수령 후 대여물의 구성품 확인
(잃어버린 물품이 있을 시 대여 당사자가 책임)
-기자재 활용 기록표(대여 대장)에 반드시 이름, 학번, 연락처를 기재 후 대여
-대여 기간은 하루가 원칙
(장기 대여(하루 이상)의 경우 필요기간 동안 당일 반납 후 재대여)
-노트북의 경우, 사적인 용도로 이용이 금지
( 예 – 개인 설계용도 )
-대여자가 필히 반납
(대여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대신 반납할 경우, 물품 반납을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색연필이나 마카의 경우 서로 돌려쓰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사용 도중 구성품이 빠지는 경우가 많아서 대여자가 특별히 신경 써야 되는 부분입니다. 만약 대여품에 문제가 있다면 그 경우 대여자가 책임을 지기 때문에 대여자 본인이 반드시 확인하고 반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소모품 지원 요청서~
소모품 지원 요청서의 경우는 학기 중 모델링해야할 재료가 필요할 시 작성하는 것으로, 재료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학과에서 지원해주는 것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용도로 작성하는 것은 안되고, 각 학년 대표가 그 학년에서 공통적으로 필요한 소모품(예 : 우드락) 수량을 파악하고 지원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 학과 사무실에서도 물품 구매시 복잡한 절차가 있기 때문에 대략 일주일 전에 요청서를 제출해야 제시간에 물품 수령 가능해요
- 개인적인 용도로 작성 금지
- 필요 소모품 수량, 사이즈, 색, 등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물품 주문에 착오가 없게 하세요.
- 학과사무실에도 정해진 예산이 있기 때문에 정말 필요한 수량과 종류를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그리고 요청서 이외의 물품을 지원받고 싶다면 학과사무실과 상의하세요.
※물품 현황의 경우 계속 유기적이기 때문에 수량이 변경될 수 있고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위의 양식을 통해 재학생과 학과사무실 간의 활발한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대학생활 되세요~
과사 물품 13.03.06.xlsx
물품 지원 요청서.hwp
첫댓글 이 자료를 시작으로 학생들과 과사무실 사이에 좀 더 활발한 교류가 있었으면 합니다!
복지부 수고하셨어요~~bbb
궁금한점 있다면 댓글이나 저에게 연락해 주세요~ 그리고 글에 에러같은게 뜨는데 수정이 안되는군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