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실수도 아니고 정비불량도 아니고..
아무잘못도 안했는데 떨어질때...ㅡㅡ;;
지지난주는 벨트 터저 뱅글뱅글 날아가 처박히고 이번주는 변속기 불나버리고..
22년도에 불났을땐 무빵 무기스 신품급 크라켄 바보 만들어 놓더만 이번엔 전원선 뽑을때까지 아예 활활~~
젖은 잡초 뜯어 문때서 불껏네요.ㅡㅡ;;
당연히 소비자 잘못일거니 남은 인생에서이런 변속기는 다시는 쳐다보지도 않을거 같네요..
참 골고루 애먹었습니다..120.130.200.300....종류별로 전부..신품급 기체 전투용으로 만드는 주범이었죠...ㅜㅜ;;
에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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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보니 BEC부터 타들어간듯..
이륙후 1분겨우 지났을대 저고도에서 적당한 부하기동중 뭔가 움찔하듯 말안들어 키놓쳐 버린 느낌이었는데..
손가락 실수는 아니고 5볼트 미만이면 네오는 제부팅되니 그냥 자이로가 말려버린듯 하네요..
첫댓글 스콜변속기네요.. 저도 얼마전 컷나서 견적났는데 이유를 모르겠음요. 플라잉만 했는데요 ㅠ
스콜변속기 화재는 비행장에서 3번이나 봤네요 ㅠ
아이고...골때리네요.ㅠㅠ
아 스콜에 엑스노바 조합이네요… 저도 저 조합사용중인데 겁나네요
이 기체 기어비도 높여 알피엠 적게쓰고 비행후 미지근할정도로 여유있게 사용하던건데도 이렇네요..
두번 불나면서 이륙후 부하기동 없을때 이래됐으니 때되면 타는거 같네요..
@정상진 하..200a도 아니고 300a인데
참… 피크값이라도 높을때 저증상
나오면 머라 안하지만 호버링때 저 증상이라니 답답하시겠습니다
최신펌 다 올리고도 화재가 생긴건가요?
펌웨어는 지난 화재때 이루 긴급 출시된 6.7버전이던가 그럴겁니다..
그후에는 컷한번없이 잘되길레 1년반정도 이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메이커 추천대로 페라이트 코어 코드마다 한개씩..접지 컨넥터 다 사용중입니다..
정말 속상하실텐데.. 험한 말한마디 안하시고...
이런거보면 참 답답할뿐입니다
변속기 용량도 충분하다못해 넘치는거 같은데 화재라니요... 안타깝습니다. 모터변속기 궁합이란게 있나봐요. 700급 120A로 수년간 문제없이 잘쓰고있는데 이해불가하네요
이지경까지 될정도이면 스콜은 사업접어야죠
전자제품에 화재라니요...
K변속기 누가좀 민들어 줬으면 ^^
스콜은 그나마 AS가 되니 ..........
하비윙은 이싱하면 그냥
자려야해요 ㅋ
AS 보낸
200A 언제오나 궁금하네요 ^^
별기동도 안했는데... 변속기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드군요... 깜놀했습니다... 다들 어이가없어 멍하니...있었네요...
변속기 업데이트가 있네요 24년도 것 이네요 업데이트는 자주있는데 모가 바뀌는 건지 모르겠네요
스콜모터가!좋다고
다들말씀하시지만
변속기또한
믿을만한
브랜드다들생각이드는데ㅠ!호버링중에
이런변을당했으니
상심이크시겠네요
불안하네요ㅠㅠ
저도예전에
티렉500급변속기
100A달고플라잉하다!키를잘못처서
무심기를하는순간에
변속기가타버린적있습니다!그다지!충격은
그렇게~크지도안았는데!변속기가외불이
난는지는
원인도못찻았습니다ㅠㅠ
너무안탑깝네요
정상진님!
헬기~
원상복구잘~~~
하시길바랍니다
힘!!네십시요
화이팅입니다😄👍
불나기 몇탕전부터 가끔씩 전조증상 없었나요?
스로틀 올렸는데 로터가 한템포 늦게 확 돈다던가..
비행중 부하 안걸리는 상황에서 순간적으로 알피엠이 확 죽어서 기체고도가 확 낮아진다던가요.
두번다 전혀 그런 증상없었습니다..못느낀게 아닌듯 싶구요
이전 비행때 변속기 모터온도는 손난로 쥐고있는듯한 느낌정도의 따뜻함 정도였습니다.
불날당시는 두번다 이륙후 1분정도의 시간에. 무리없을 정도의 가벼운 플립정도하는 부하후 좀있다 연기확나며 타버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