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만나고픈 한 사람에게
나는 너무 좋다.
이래도 한 세상.. 저래도 한 세상..
자네도 빈손...나 또한 빈손으로 갈 텐데.. 있다고 더 오래 살고 없다고 더 적게 사는
인생도 아닌 것을..
백년도 못 사는 짧은 인생길... 천년을 살 것처럼 욕심내고, 고민하고..!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우리네 인생인데 어찌그리 욕망으로 남을 다치게 하고 어찌그리 욕심으로 세상을 등지는가..
한번 왔다 한번 가는 인생 즐기면서 "하하 호호" 살다가 웃으면서
여행을 끝내야 하지 않겠습니까.
나누고 베풀고 감사하면서 주위에 사람으로 넘치고, 주위의 사람들과 하나 되어 살고, 주위의 사람들과 사랑하며 사는"삶"이 멋진 인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살면서 딱 한 가지 욕심 낼 것이 있다면 친구에 대한 욕심이 아닐까 싶은데.. 혹시 "친구 보험"은 들어 놓으셨나요?
보험료 인상 걱정 없고, 재계약 절대 없고, 100년까지 완전 보장되는 "친구 보험"이
나이 들어서는 최고의 상품이라는데요.
우리의 "백년 여행" 중에 언제 부턴가는 혼자 여행하기 버거운 때가 올테고 그럴 때 가장 곁에 두고 싶고 가장 그리운게 친구가 아닐까 싶네요.!?
노년의 행복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요.? 노년에 친구가 많다는 것은 더 큰 행복이겠죠..!!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은 "친구" 입니다.!
친구가 많고 친구를 늘 곁에 두고 즐겁게 "하하 호호" 사는 사람이 바로 꼭...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이메일로 받은글
날개 - 허영란
|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고은 좋은 글을 전해주시어 잠시 편히 쉬면서 잘 있다 갑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이 넘치는 날 되시고 늘 기쁨속에 건강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기쁠때나 슬플때나 가슴 확 열어놓고 다 털어놓을수 있는 친구, ......친구 뿐이죠 , 감사합니다 .
삶에 희로애락을 나눌수 있는 사람은 바로 친구겠지요. 그래서 마음 통하는 친구가 많다는 것이 행복의 조건이 될것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친구에 관련된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