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실험 고문을 견디기도 버거울 정도로 고문이 들어오네요. 1초도 쉬지 않고 계속 신체 부위를 바꿔가며 (눈, 치아, 혀, 후두, 왼쪽 nipple, 위, 장, 폐, 생식기(왼쪽 대음순, 항문), 팔과 다리, 등, 배 등의 피부...) 뇌를 고문 및 실험하는데 너무 고달픕니다. 직장 생활도 고문으로 인한 체력적인 이유 때문에 힘드네요.
삶을 정리할까 합니다. 고통스러워서 미치겠네요. 너무 극심한 고문이 첫째 이유고 더 이상 대한민국 일부 가해자 집단의 마루타로 살아줌으로써 그들이 저를 통해 이득을 얻는 거 더이상 못 봐주겠습니다. 그게 두번 째 이유입니다. 내 삶을 내 스스로 개척하고 즐길 수 있는 권리가 있고 인간다운 삶을 살아갈 자격이 되는데 그걸 박탈 당한지 벌써 9년 째네요.
@Belleㅋㅋㅋ 야 벨레 에벨레 벌레 넌 여기서 또 지리고있니? 그냥 자살이란 단어만봤다하면 개껌처럼 물고늘어지지. 그러므로 넌 가해자야새꺄.진짜 피해자끼리는 병원 절대가지말라고 한다. 알바그만처하고 저~리 니네가 숭배하는 우주로 꺼져. 블랙홀에 처밖아넣기전에 니네 별로 돌아가라.
@neoelf0813 (인천)네오님 낼 힘도 없는데 힘내라는 말이 제일 답답하죠.힘들땐 억지로 힘 내지마시고 하루만이라도 모든걸 뒤로두고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그래도 괴롭겠지만 힘들때 억지로 힘낼수록 더 지쳐요. 그리고 저렇게 남의일이라고 남의속도모르고 막말하는것들한테 예의차리실필요 없어요. 서로간에 차려야하는거지 한쪽만 차릴이유가 있나요. 막대해도 되요. 지금 가장 속타고 괴로운건 네오님이시니까요.
@Belle이해를 못하나본데 자살을실천한 사람들은 전부 정상적인사람들이 아니라서 죽은거라고 정의내리고 있네요. 얼마나 고통스러우면 그랬을까를 먼저 생각하고 이해하려고 하는게 정상적입니다. 정 하고 싶으면 여기서 이러지 말고 일베같은사이트가서 해야하지 않을지 피해자카페에 공연하게 하는 것은 엄청 좋은 행동은 아니라고 보이네요. 이것도 캡쳐. 증거.
힘네세요. 그리고 정 힘드시면, 휴가 때 전라도 한번 놀러오세요. 동네 이장님 펜션 3만원이고, 윗집 수양관있는데, 안식교인들이어서 마컨은 이해못해도 세상에 그런 악한 세력들이 있다는 건 인지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식사숙박 더 싸게 되요. 단 식사가 모두 농사지은 콩,현미 이런거라.. 맛은 없어요. 제 전번은 다른글보기하면 나와요. 꼭 사세요. 힘네시구요.
매우 영민하신 분이신데 부디 힘내세요. Ti중에서도 더 탁월한 존재들에게 극심한 고문 공격이 가해지는 것 같아요. 영적으로 유독 예민하거나 뇌 발달이 잘 된 경우이거나. Neo님 본인을 위해서 잠시만 피해 홍보를 유보하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여러 의원들과 수상에게 까지 편지를 보내려고 시도했더니 죽음에 이를 만큼의 고문을 1년간 쉬지않고 해대더군요. 요즘도 일반인에게 의견을 피력하면 보복성 고문이 반드시 들어와요.너무 고통스러우시면 무조건 집을 떠나 잠시만이라도 숨고르기를 하시길 바래요. 모든 것이 완벽히 셋팅된 집이 가장 위험하니까요. 부디 잘 견뎌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공격 당하는걸 매일같이 올리면 그걸로 인해서 더 많은 공격이 이루어질수 있는것 같아요 고통스럽지만 그 공격횟수의 절반 정도만 올려 보실것을 경험상 전해드리고 싶어요~ 절반은 삶에 보탬이 되는 내용 같은거 올려 보는것 추천 드려요 이놈들은 긁으면 긁을수록 더 긁게 만드는 특기가 있죠~ 힘내시는것도 노력해야 되요 , 어렵겠지만요~
넘어질 때 쉬어 간다고, 알리는 일은 보류 하시고 쉼을 가져보세요. 저도 처음에는 앞뒤 안가리고, 외치고, 찾아가고 카페에, 트위터에 알렸어요. Neo님보다 적극적이지는 않았지만, 나름대로 알렸습니다. 당연히 마컨 전파무기, 스토킹, 트루먼쇼 해꼬지 등을 엄청 당했습니다. 지금도 진행형입니다. Neo님도 혼자 다 할려고 마시고 릴레이식으로 서로 고통을 나눠가지면 가벼워 질 것입니다. 극단적인 생각은 버리시고, 다시 한번 힘내세요!!!
첫댓글 베리칩으로 전국민을 통제할때 진실을 알릴 귀중한 인재이십니다 그때까지 함 버티세요
자살한다는 그런 글은 카페에 올리지 마세요. 지켜보는 사람들은 자살 방조죄인가요. 정신과 치료가 필요해 보이네요.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 뭐가 달라지나요??
이 범죄의 피해에서 벗어나나요?
제가 힘들어하는 게 마치 제 정신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말하네요? 제가 정신과 치료를 왜 받나요? 가해자들이 전파 공격을 안 하면 바로 해결될 일을...
가해 고문을 심하게 안 받는데 자살을 생각하겠나요? 직접 저랑 만나서 제 얼굴 보고도 그런 얘기가 나올 수 있을지?? 말 함부러 하지 마세요!
저는 글쓴이님의 심정이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요? 우리같은 입장에서 이곳에 이런글 안올리면 어디에 하소연하나요? 하다못해 우린 익명사이트에도 이런긘 못올리잖아요
지금 억울하게 피해받으며 아무 도움도 못받고 하소연도 할수없는 피해자분께 말이 지나치신거 아닌가요?
@emptyv 회원들 모두 같이 입는 피해고 혼자만 힘든게 아닙니다. 자살이라는 말을 공연히 함은 가급적 삼가하기 바랍니다.
@Belle 과연 본인은 엄청난 고통속에서도 그런 행동을 단 한번도 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자살이라는 말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만 너무 글쓴이분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은 댓글인것같네요.
@emptyv 이해를 못하나본데 공연히 자살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정상적입니다. 정 하고 싶으면 수사기관이나 병원에 가서 해야하지 않을지 카페에 공연하게 하는 것은 별로 좋은 행동은 아니라고 보이네요.
@Belle ㅋㅋㅋ 야 벨레 에벨레 벌레 넌 여기서 또 지리고있니? 그냥 자살이란 단어만봤다하면 개껌처럼 물고늘어지지. 그러므로 넌 가해자야새꺄.진짜 피해자끼리는 병원 절대가지말라고 한다. 알바그만처하고 저~리 니네가 숭배하는 우주로 꺼져. 블랙홀에 처밖아넣기전에 니네 별로 돌아가라.
@neoelf0813 (인천) 네오님 낼 힘도 없는데 힘내라는 말이 제일 답답하죠.힘들땐 억지로 힘 내지마시고 하루만이라도 모든걸 뒤로두고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그래도 괴롭겠지만 힘들때 억지로 힘낼수록 더 지쳐요. 그리고 저렇게 남의일이라고 남의속도모르고 막말하는것들한테 예의차리실필요 없어요. 서로간에 차려야하는거지 한쪽만 차릴이유가 있나요. 막대해도 되요. 지금 가장 속타고 괴로운건 네오님이시니까요.
@Belle 이해를 못하나본데 자살을실천한 사람들은 전부 정상적인사람들이 아니라서 죽은거라고 정의내리고 있네요. 얼마나 고통스러우면 그랬을까를 먼저 생각하고 이해하려고 하는게 정상적입니다. 정 하고 싶으면 여기서 이러지 말고 일베같은사이트가서 해야하지 않을지 피해자카페에 공연하게 하는 것은 엄청 좋은 행동은 아니라고 보이네요. 이것도 캡쳐. 증거.
@나한테왜이래 법에 따른 조치할 수 있음을 고지함
힘네세요. 그리고 정 힘드시면, 휴가 때 전라도 한번 놀러오세요. 동네 이장님 펜션 3만원이고, 윗집 수양관있는데, 안식교인들이어서 마컨은 이해못해도 세상에 그런 악한 세력들이 있다는 건 인지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식사숙박 더 싸게 되요. 단 식사가 모두 농사지은 콩,현미 이런거라.. 맛은 없어요.
제 전번은 다른글보기하면 나와요.
꼭 사세요. 힘네시구요.
매우 영민하신 분이신데 부디 힘내세요. Ti중에서도 더 탁월한 존재들에게 극심한 고문 공격이 가해지는 것 같아요. 영적으로 유독 예민하거나 뇌 발달이 잘 된 경우이거나. Neo님 본인을 위해서 잠시만 피해 홍보를 유보하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여러 의원들과 수상에게 까지 편지를 보내려고 시도했더니 죽음에 이를 만큼의 고문을 1년간 쉬지않고 해대더군요. 요즘도 일반인에게 의견을 피력하면 보복성 고문이 반드시 들어와요.너무 고통스러우시면 무조건 집을 떠나 잠시만이라도 숨고르기를 하시길 바래요. 모든 것이 완벽히 셋팅된 집이 가장 위험하니까요. 부디 잘 견뎌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자살은 죄악이고 하겠다고 공연하게 적시하는 것도 문제로 생각됩니다.
죽지마세요 보란듯이 사세요 그리고 오리온님과 촌남님이 패러데이케이지 만들어주신다고 하셨잖아요 얼른 나무 재료 사시고 요번주 주말에 만들어요 알루미늄망은 촌남님이 주신다고 하셨구요
네. 맞아요.
패러데이 케이지가 답입니다.
미국 NGO단체의 유료 차폐 매뉴얼에도 가장 유력한 방어 수단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중국갔다올 여력은 없나요?
중국에선 공격이 안 오든데요.
중국갔다올 여력은 없나요?
중국에선 공격이 안 오든데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7.27 14:59
중국갔다올 여력은 없나요?
중국에선 공격이 안 오든데요.
네오엘프님, 참 무슨 말씀을 드려야 될지 모르겠네요.
같은 피해자로서, 그 기분 충분히 이해해요. 극심한 고통과, 우리를 마루타로 이용해 그들이 취하는 이익...
그래도 잘 견뎌냅시다. 힘들지만...힘들어도, 희망이 보이지 않는 내일이지만,
그래도 스스로 한 줄기 빛이라도 애써 만들어가면서...그래서 견뎌냅시다.
유튜브에 보면 명상음악이 많이 올라와 있는데 들으면서...고문을 좀 덜 받는 장소 등을 찾아 마음에 휴식을 좀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싶어요~
제가 요즘 자주 듣는 음악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NwHKYtWTU4
https://www.youtube.com/watch?v=4p--eP10GK8
PLAY
너무 다양한 고통 및 통증을 받고 계시네요....
잠시 좀... 내려 놓고 좀 쉬시길.....
일은 일이고, 건강부터 챙기셔야 합니다.....
안돼요 저희가 그 삶 되찾을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같이 되찾아야죠
공격 당하는걸 매일같이 올리면 그걸로 인해서 더 많은 공격이 이루어질수 있는것 같아요
고통스럽지만 그 공격횟수의 절반 정도만 올려 보실것을 경험상 전해드리고 싶어요~ 절반은 삶에 보탬이 되는 내용 같은거 올려 보는것 추천 드려요
이놈들은 긁으면 긁을수록 더 긁게 만드는 특기가 있죠~ 힘내시는것도 노력해야 되요 , 어렵겠지만요~
약해지지마세요. 얼마전까지 홍보용 볼펜도 나눠주시며 적극적으로 사시는 모습보고 힘을 얻는 피해자들도 있으니까요.
가능할수 있다면
명산 트레킹을 한번해보시는것도요
넘어질 때 쉬어 간다고, 알리는 일은 보류
하시고 쉼을 가져보세요.
저도 처음에는 앞뒤 안가리고, 외치고, 찾아가고
카페에, 트위터에 알렸어요.
Neo님보다 적극적이지는 않았지만, 나름대로
알렸습니다.
당연히 마컨 전파무기, 스토킹, 트루먼쇼
해꼬지 등을 엄청 당했습니다.
지금도 진행형입니다.
Neo님도 혼자 다 할려고 마시고 릴레이식으로
서로 고통을 나눠가지면 가벼워 질 것입니다.
극단적인 생각은 버리시고, 다시 한번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