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날짜는 기억 안 나지만 7월 중에 출근하려고 화장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후두엽에 엄청난 전자기파 들어오더니 잠시 후에 애교살이라 불리는 눈 밑이 엄청 가렵고 따갑기 시작. 아래 첨부한 사진처럼 눈 밑 애교살 부위가 빨갛게 되면서 부어 오름. 눈 고문은 2018년 5월 중순 이후로 계속 받고 있음. 실명 될까봐 두려울 정도로 남의 눈을 가지고 여러가지 실험 고문 중.
첫댓글 저도 님처럼 피부가 전파를 맞아서 모기물린 것 처럼 심한 가려움증을 유발하면서두드러기처럼 부풀어오르는 전파고문을 5-6개월간 단 하루도 쉬지않고 연속해서 당했었습니다.경험으로 볼 때, 전파무기의 정밀도는 매우 놀라운 수준이였습니다.신체 어디든 현미경으로 보듯이 정밀하게 공격을 하더군요.사람이 움직이면 그 움직임까지 완벽하게 보정하면서 신체 구석구석을 공격 하였습니다.저의 경험을 좀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블로그에 관련 피해상황을 정리한 글이 있습니다.참고가 되실까해서 관련글 링크를 남기고 갑니다.https://blog.naver.com/vhxjf5/220431068754
저도 뜬금없이 눈동자의 실핏줄이 터져 토끼눈이 되어 일한 적이 있습니다.혹시 다른 곳에 영향이 있을 수도 있으니 안과를 한번 가보는게 어떤가 생각합니다.
첫댓글 저도 님처럼 피부가 전파를 맞아서 모기물린 것 처럼 심한 가려움증을 유발하면서
두드러기처럼 부풀어오르는 전파고문을 5-6개월간 단 하루도 쉬지않고 연속해서 당했었습니다.
경험으로 볼 때, 전파무기의 정밀도는 매우 놀라운 수준이였습니다.
신체 어디든 현미경으로 보듯이 정밀하게 공격을 하더군요.
사람이 움직이면 그 움직임까지 완벽하게 보정하면서 신체 구석구석을 공격 하였습니다.
저의 경험을 좀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블로그에 관련 피해상황을 정리한 글이 있습니다.
참고가 되실까해서 관련글 링크를 남기고 갑니다.
https://blog.naver.com/vhxjf5/220431068754
저도 뜬금없이 눈동자의 실핏줄이 터져 토끼눈이 되어 일한 적이 있습니다.
혹시 다른 곳에 영향이 있을 수도 있으니 안과를 한번 가보는게 어떤가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