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여인네와 요즘 계집들
1. 십자로 골목에서 마주칠 때 ▶ 옛날 여인 : 남자와 마주치게 되면 서서 기다렸다가 남자가 지나가야 제 갈 길로 갔다. ▶ 요즘 계집 : 남자가 먼저 다다를만 하면 뛰어와서 앞으로 지나간다.
2. 차타고 여행할 때 ▶ 옛날 여인 : 나이가 많거나 몸이 불편해 보이는 사람이 자기 앞에 있으면 벌떡 일어나서 자리를 양보했다. ▶ 요즘 계집 : 자리에 앉자마자 눈을 감고 잠을 자면서도 자기가 내릴 정류장에 도착하면 언제 잤느냐? 하고 일어나서 내린다.
3. 음식점에서 ▶ 옛날 여인 : 어쩌다가 음식점에 들어오면 부끄러워서 남을 쳐다보지도 못했고 술을 마시려면 누가 볼까봐 눈치 보며 몰래 마셨다. ▶ 요즘 계집 : 한명이 소주 두세 병 까는 것은 보통이고 누구에게 질세라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며 옆에 앉은 남자들을 압도한다.
4. 옷 입은 맵시 ▶ 옛날 여인 : 보이는데 라고는 얼굴과 손끝 부분이지만 마치 한 마리의 나비가 춤을 추듯 아름다웠다. ▶ 요즘 계집 : 넓적 다리, 배꼽, 꼭지만 가린 가슴, 겨드랑이 있는 대로 다 내 보이고는 그래도 남자가 쳐다보는 것을 성추행이라고 짖어댄다.
5. 공공장소에서 ▶ 옛날 여인 : 남의 남자와 눈 마주칠까봐 눈을 내리깔고 얼굴도 들지 못했다. ▶ 요즘 계집 : 남의 남자들 얼굴 쳐다보는 것은 보통이고 거시기부분이 얼마 만큼 불룩한가를 감상한다.
6. 관광여행 ▶ 옛날 여인 : 저 혼자 여행가는 것은 꿈도 꾸지 못했으며 어쩌다 남편이 가자고 해야 따라나섰다. ▶ 요즘 계집 : 남편은 돈 버느라 출근하여 뼈 빠지게 일하는 동안 남편몰래 친구모임, 동창모임,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핑계대고 여행가서 떠들고 처마시고 즐긴다.
7. 들판 길에서 방뇨하는 남자를 보았을 때 ▶ 옛날 여인 : 남자의 일이 끝날 때 까지 그 자리에 서있거나손으로 그 방향을 가리고 지나갔다. ▶ 요즘 계집 : 빤히 쳐다보면서 걸어가고 그래도 부족해서 옆을 지나칠 때는 고개를 돌려서 쳐다보며 지나친다.
8. 사랑을 할 때 ▶ 옛날 여인 : 남자가 옷을 벗기려면 먼저 불을 꺼야 했고 일이 시작되면 두 눈을 감은 체 양 손, 양 다리를 요위에 고즈란히 뻗은 체 누어서 미동도 하지 않았으며 고작해야 모기 소리만한 신음 소리 정도였다. ▶ 요즘 계집 : 불이 켜어도 남자보다 먼저 옷을 훌렁훌렁 벗어 던지고 일이 시작 되기가 무섭게 양팔과 양다리로 남자를 끌어안고 몸을 뒤 틀면서 소리를 질러대며 그것도 모자라서 남자 위로 올라가서 지랄하기도 한다.
Diana / Paul Anka
카페전체보기↓클릭 |
댓글 좀 남겨주고 가세요 |
첫댓글 세상 많이 변했지요
세상 말세가 돌아 오나봅니다.
남녀평등..당연한 것 아닌지요..ㅎㅎ
지당한 말씀에 웃고 갑니다
ㅎ 허허참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말씀하셨네요
잘 보고
나감니다 수고 하셨읍니다
요즘 계집들 이야기 잘보고 갑니다.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옛날 여인네와 요즘 계집들...여기 기록되있는 이상으로 얄궂은 일을 한다.술을 마음것 처먹고
대로에서 소변보는 여자가 있는가하면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담배를 빨아 좆인다.요즘 계집들은
태권도 유단자 많아.툭하면 할배도 일격을 가한다.,세상사 이러니 무었하며 살라야 할가.걱정 태산..
호랑이 담배우든 시절과 요즘과는 반대이지요 남자는 가만있어도 여자가 올라가서 해제끼는 세상이 참 좋아졌다고나 할까요, ㅈㅈㅈㅈㅈㅈㅈㅈㅈ.
변한세상을 원망할까요.
참 많이 변햇어요
세상이 많이 변했네요.
수고하여 올려주신글 감사히읽고 많이웃고 갑니다
행복한 계절 되시기를.......
상전벽해
온통 여자상위 세상
여자세상 .....................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아떻게 그렇게 딱 맞는말만 하시대요 보시고 겪어 보신것 같네요 눈시울 찌푸러 지지만 세월이 그런것을 어찌하겠습니까 그러려니 해야지 휴...
ㅎㅎㅎ 세상은 변헀어요...........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세월이 변해도 너무많이 변했다고나 할까?...................
세상 너무도 많이 변하였지요 남자보다 여자세상 되어 가내요
야 그렇게 따라 가네
좃타 요즘여자 살맞나나보지?
ㅎㅎㅎㅎㅎㅎ.................
재미나게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