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마이클조던 급'만 아니었어도 더 긍정적이고 유익한 답글이 많았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저도 조던/페니 팬이었고 90년대 초반부터 NBA를 봐왔지만, 아마 페니가 "MJ급"으로 갈 확률은 한없이 0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부상이 아쉽고, 커리어를 어디까지 가져갈 수 있었을 까가 가장 궁금한 선수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사족으로 "마이클조던'급'은 가지 않았을까"라는 의미는 위로 더 많은 급수가 있다는 뉘앙스같습니다. 근데 마이클 조던은 GOAT잖아요. 복수 게체인 급도 아니고 그냥 단수죠. 경쟁자도 없는 "역대최고". 여러모로 태클이 걸릴 수 밖에 없는 제목이네요 ^^
저도 페니를 좋아했고 제발 조던 좀 물리치라고 응원했지만, 쭉 커리어를 이어갔어도 역대 가드 랭킹 탑텐에 들기도 벅찬 선수라고 봅니다. 수려한 외모와 나이키를 등에 업은 미디어 노출, 그리고 센스있고 다재다능한 플레이스타일 때문에 과대평가가 많이 되어있어요.
조던급이라기엔 조던 급 자체가 인류 중 없을거 같은데..
제목이 '마이클조던 급'만 아니었어도 더 긍정적이고 유익한 답글이 많았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저도 조던/페니 팬이었고 90년대 초반부터 NBA를 봐왔지만, 아마 페니가 "MJ급"으로 갈 확률은 한없이 0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부상이 아쉽고, 커리어를 어디까지 가져갈 수 있었을 까가 가장 궁금한 선수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사족으로 "마이클조던'급'은 가지 않았을까"라는 의미는 위로 더 많은 급수가 있다는 뉘앙스같습니다.
근데 마이클 조던은 GOAT잖아요. 복수 게체인 급도 아니고 그냥 단수죠. 경쟁자도 없는 "역대최고".
여러모로 태클이 걸릴 수 밖에 없는 제목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