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y 0-1 Mexico - World Cup - Full Post Match Discussion & Reaction + England Preparations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UY9fTmHiWzA
방송영상
한국어 해석
리네커 : 리오(퍼니난드) !
리오 : 오~ 아주 신나는 내가 보기 좋아하는 것이다. 특히 오래 된 월드컵은
당신이 그들의 국가에 소속된 모든 사람들을 보는 팬들의 감정들이 모든 단합된 선수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나는 그것이 오늘 무엇이었는지 생각한다.
어떻게 카운터어택(역습공격) 축구를 하는지 보여 준 전형적인 방법을 이 경기에서 보여주었다. 멕시코 팀에 대한 존경심이 약간 부족한 축구 팀인 독일팀을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독일팀은 큰 공간을 남겼고 이 멕시코 팀은 그것을 빠르게 이용했고 거기에는
직접적으로 그들이 그것을 원할 때 그들은 공을 앞으로 던지고 그리고 그들은 이 독일 팀을 다치게 했다.
리네커 : 내말은 그들(멕시코)이 파이널써드지역(축구장 3분의1 지점의 골대 앞의 마지막 구역)에서 조금 더 많이 결정적이었고,
독일인들에게는 정말 당황스러울 수도 있었다.
시어러 : 그것은 분명합니다. 전반전에는 5번 혹은 6번 일어났고, 후반전에는 또다시 두 번 내지 세 번 일어났습니다. 마지막 패스에서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한 골로는 부족했습니다.
티하나 없이 깔끔한 멕시코의 퍼포먼스였다.
리네커 : 결국 멕시코의 단 하나의 결승골은 로사노였다.
경기 시작 전에 얘기했듯이
그 골은 그에게 있어 조국에 대한 얼마나 좋은 순간인가.
그는 그 플레이로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리오 : 그 플레이는 치차리토로부터 그리고 훔멜스가 넘어지면서부터 나왔고, 한번의 터치와 스핀(감아차기)와 함께 되면서, 수비수들에게는 악몽이 되었다.
축구에서 결정력을 만드는 방식에 대한 모든 것이었다.
그들이 뛰고 달렸기에 그것을 이 지점까지 올렸다.
그(로사노)가 그의 시간(골 넣는 타이밍)을 마음의 평정심을 갖고 냉정하고 침착했으며 환상적으로 피니쉬했다. 그들의 찬스도 좋았다.
리네커 : 어디에 독일 수비수들이 있었던 것인가? 누가 신경이나 쓰는지?
시어러 : 하하하
리네커 : 피니쉬(골결정력)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시어러 : 그것은 대단한 결정력이었다. 그들은 한번의 시기적절함으로 좋은 퀄리티로 독일수비진을 벌주었다. 그들의 작업에서 얼마없는 찬스에서 이점을 잘살렸고, 대단한 피니쉬였다.
-----
유튜브 영상 영어 자막으로는 재생할 때 자막 버튼 키면 나옵니다.
영상 스크립트가 많이 길어서 초기 일부만 해석해보았습니다.
영상 중후반에
but you need the voice you need to communicate
커뮤니케이션 소통할 수 있는 목소리가 필요하다 라는 중요한 코멘트도 있습니다.
대한민국대표팀이 잘 이용해서 오늘 스웨덴전을 시작으로
멕시코전, 독일전 좋은 경기력 보였으면 합니다.
첫댓글 전에 올린 글 속의 원 유튜브 영상이 삭제되어 다른 영상으로 수정해서 재업했습니다. BBC 축구분석 영상입니다. 대한민국대표팀이 잘 활용해서 발전했으면 합니다. 한국축구미디어환경도 월드컵 때처럼 K리그와 아시아챔피언스리그도 소중히 다뤄서 한국축구가 발전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