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님이 '배우what수다'라는 프로그램(?)에 나오신 것 중 연예인과 팬의 관계성이 잘 나타나는 부분이 있어서 들고 왔어.
https://www.vlive.tv/video/98129
(00:49:15~)
박경림 MC분이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배우들을 한 분 한 분 모시고 1시간 반 정도 진행하는 토크쇼인데
배우님이 라디오를 진행하듯 팬들이 보낸 사연들을 읽어주는 코너가 있었어.
MC님 : 김혜수 씨에 대해서 김혜수 씨가 말씀해주실 수 없을 것 같아서 저희가 사연을 받아봤는데요, 정말 김혜수 씨 팬분들이 정말 많은 사연을 보내주셨어요. 그 사연들 중에 세 개의 사연을 꼽아봤습니다.
혜수 : 수능을 단 이틀 남겨두고있는 여고생입니다. 드디어 '배우what수다'에 배우님이 출연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문제집을 덮고 와서 키보드를 두들기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부모님 손을 잡고 영화관에 간 적이 있습니다. <도둑들>이라는 영화를 보려구요. (중략) 스토리가 완벽히 이해되지 않았던 어린 눈에도 배우님은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에 막 입학했을 때, 드라마 <시그널>을 만났어요.차수현이라는 인물도, 배우님의 연기도 보는 내내 행복했고 그때부터 드라마 감독이라는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혜수님, MC님: 아~ )
꿈이 없어서 어쩌면 방황했을 지도 모를 저의 학창시절을 배우님의 연기 덕분에 드라마에 대한 관심으로 반짝 반짝 채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나중에 드라마 감독이 될 수 있다면 배우님과 꼭 함께 작품 해보고 싶습니다.
이 때 혜수님 감동 받으셔서 헉 하는데 사연 카드 보시는 눈빛에서 다정이 뚝뚝...
많이 성장해서 멋있는 어른이, 감독이 될게요. 기다려 주세요. 항상 너무 많이 감사합니다.
혜수님 2차 감동
그리고 배우님 가시는 길, 그 길이 어디든 정말 많이 응원합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p.s. 스무 살이 되면 <타짜>를 꼭 보고싶어요. 아직 한 번도 보지 못했거든요. 저의 20대 첫 영화는 <타짜>로 시작하겠습니다.
혜수님&MC님 : 어머
혜수: 유진 씨~ 어떡해.. 일단 이틀 남은 수능...
MC: 응원 한 마디 해주셔야 될 것 같은데~
혜수: 어... 유진양. 오늘 이 사연 너무 고마워요. 나 이거 가져가야지. 그리고 저도 응원할게요. 우리 유진양, 일단 수능 잘 마무리하시고요, 그담에 좀 편하게 쉬시고요, 그리고 마음껏 드라마 연출자가 되어서 좋은 작품, 재밌는 작품 많이 하시고요.
우리 나중에 만나게 되면 '제가 그때 ***(사연 보내신 분 성함)이에요' 라고 꼭 얘기해주세요. 화이팅!
혜수: 그러니까 이게 사실... 어떻게 보면 진짜 뭐, 영화 한 편이 뭐라고. 연기하는 배우가 뭐가 그리 대단하다고. 그런데 이런 얘기를 들으면 '아 진짜 배우로서 카메라 앞에서 숨 쉬는 거 하나도 허투루 하면 안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두 번째 사연은 김혜수 배우님의 20대 직장인 팬분이셨는데, 혜수님 데뷔작까지 전부 찾아보셨대. 힘든 직장생활 중 혜수님 작품을 보면서 힘을 얻는다고 하셨음. 또 팬미팅이나 생일파티 계획 없으시냐고 물어봤었어.
김혜수 배우님은 공식 팬클럽이 없어서 기회를 못 가졌었다고 말씀하심.
혜수: 어, 근데. 저는 사실 이 내용 자체가 굉장히 감동받고 이런 내용을 저도 자주 접할 수 있다면, 저도 좀 더 정신 차리고, 좀 더 용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누구나 다 자기자리에서 맡은 걸 해나간다는 게 힘들죠. 근데 제가 만나본 적이 없는 두 분 덕분에 굉장히 힘이 나요. 용기도 얻고. 너무 감사하고.
사실 한 작품을 보면서, 오래 (연기 활동을) 했잖아요. 그런데 그 많은 작품들을 다 보고.. 이렇게 누군가에게 열정을 쏟는다는 게 그거는 정말 보통 일이 아닌건데... 너무 고마워요.
MC: 그런데 김혜수 씨가 그런 분인 거에요. 이렇게 하루하루 열심히 자기 일을 하면서도 (김혜수 씨가) 살아갈 힘과 용기를 줬다는 건 정말 어마어마한 일이죠.
혜수: 아 정말... 정말 새삼스럽게 아주 감사한 마음이 들어요. 여러가지에 대해서. 제가 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포함해서 지금 이 자리에서 이렇게 얘기를 하고 있지만 이렇게까지 할 수 있다는 것도 사실 이런 마음들이 모여서 그런 것 같아요.
혜수: 나 줘요. 나 이거 사연 다 줘요. 나 이거 주면, 나도 이거 읽고 힘낼래요.
MC: 다 드릴게요. 프린트해서 드릴게요.
세 번째 사연은 김혜수 배우님 일반인 지인분이 하시는 카페에 김혜수 배우님이 팬분들이 만약 찾아와 혜수님 근황 물으면 그냥 선물로 주라고(나중에 후불로 배우님이 결제하신다고) 하셔서 그 카페에 가면 단팥빵을 팬분들께는 무료로 주신대.
혜수: …(중략) 그리고 예전 배우님 인터뷰를 보니까 팬 없다고 그러셨던데, 그거 볼 때마다 팬들은 디게 속상하고 디게 마음 아팠습니다.
우리 여기있는데. 언제나 어디에나 있어요. 그 누구보다 김혜수 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응원한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앞으로 저희가 더 잘할게요. 많이 좋아합니다, 혜수님.
이때 혜수님 넘 감동받으셔서 살짝 뒤로 몸 젖히시기도 하셨음. 너무 빨라서 캡쳐는...ㅜ
혜수: (중략) 항상 조용하게 저를 지지해주시는 분이 많다는 건 알고 있어요. 감사드리고요. 제가 사실 오래 했기 때문에 저와 동년배들은 같은 시대를 공유했다는 공감대가 있을 거고요, 또 새롭게 저를 알아가시는 분들은 또 저에 대해서 많은 기대를 해주시는 것 같고요.
그 모든게 굉장히 저한테 많이 힘이 되고요, 앞으로 제가 여러분들의 존재를 잊지 않고 더, 잘, 열심히 하도록 노력할게요. 고맙습니다.
중간 중간 생략한 부분이 있는데, 배우님이 다 애정 어린 사연들에 감동 받으신 게 보여서 보는 나도 행복했다...
연예인의 어떤 모습을 보고 꿈을 찾고, 연예인을 보며 삶의 행복을 느끼고, 그 사람을 온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때로는 항상 본인들은 여기에 있다면서 그 대상을 감싸주기도 하는 팬이랑
그 팬들의 진심에 깊이 감동 받고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 겠다고 화답하는 연예인의 모습이
비단 김혜수님과 그 팬분들에만 국한되지 않고 이런 관계에 놓인 수많은 사람들의 아름다움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어.
사연 하나 하나 다 혜수님을 향한 애정과 마음이 느껴져서 더욱 감동적이었고...
혜수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누군가에게 그토록 열정을 쏟는 일이 쉬운 것도 아니고, MC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사람이 되는 것도 대단한 일이지ㅎㅎ
흔히 연예인 덕질을 한다고 하면 한심하다는 시선을 받을 때가 있는데, 사실 사랑하는 마음을 갖는 것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열심히 보답하는 것도 결코 가볍고 쉬운 일이 아니잖아. 덕질을 하면서 얻는 감정은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은 절대 이해할 수 없다고 하는 말처럼.
우리 모두의 진심은 어딘가에서 늘 빛나고 있는 것 같아.
혹시라도 글에 문제 있으면 알려주라! 바로 피드백 할께.
첫댓글 언니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아
나 왜 눈물 ㅠㅠ
따라서눈시울이붉어져따..
이게 뭐라고 눈물 나냐...
나 왜 울어?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 진짜 언니 너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우리 모두의 진심은 어딘가에서 늘 빛나고 있는 것 같다는 말이 너무 좋다...
언니 저 여기있어요ㅠㅠ 나 왜 우냐고
사랑해요ㅜㅜㅠㅠㅠ
사랑해요ㅠㅡㅠ
뭐냐 왜 나 눈물날라해....
우씨 ㅠㅠ 눈물이 주룩주룩 흘러 ㅠㅠ 너무 감동이다
반짝반짝 채웠다는 말이 너무 예뻐 ㅠㅠ
하 개쓰바 눈물남 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
이거 영상으로 직접 봐야해ㅠㅠ 읽으시면서 계속 울컥하심...
ㄱㅆ 상단에 영상 첨부했다ㅠㅠ 나도 보면서 너무감동이라 눈물이 다 나옴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ㄱㅆ 헉 내가 쓴건데...! 감동이라니 나도 고마워~!
감동이다.. 눈물ㅠㅠㅠ
와 진짜 너무 좋아...세상에
언니 사랑해요 저 여덟살이에요
나 왜 울어ㅠㅠㅠㅠㅠㅠ
혜수님 덕질 어디서 해야 해😭 생애 처음 덕질을 해보려 합니다😭
눈물나서 내가 이상한가싶었는데 ㅠㅜㅠㅠㅠ다들우는구나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Why am I crying..?
사연 보는데 눈물나...사족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
본문 내용도 사족도 다 너무좋다 글써줘서 고마워ㅠㅠ
톱스타들보면 다 그사세고 굉장히 멀리있는 사라같고 이질감 드는데 김혜수배우님은 가장 가까이에 있는거같음ㅠㅠㅠㅠㅠㅠ친근하고 존경스러워
너무좋다.... 글 고마워!!!!!!! 갓혜수.. 언니 저도 응원하고 있어요 ㅠㅠ
이 언니는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ㄱㅆ 여기 다 울고있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멋있다
이 글도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