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분당선의 효율적 운행방안
☆金勝進☆ 추천 0 조회 15,126 06.01.19 14:10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안녕하십시오. 정신 건강이 좋지 않아지는 것갔습니다. 감사해요.

  • 06.01.19 17:12

    안녕하십시오. 제 생각에는 부산에 고상홈을 만들고 지하철을 투입하여 포천-부산간 광역교통망을 만들면 좋을 겄갔습니다. 감사해요.

  • 06.01.19 17:32

    안녕하십시오. 광역 대순환선 만드는 게 훨씬 나을 겄같습니다. 감사해요.

  • 06.01.19 17:50

    안녕하십시오. 다들 왜 이러시나요 -_-. 감사해요. <- 그러는 너는?

  • 06.01.19 17:51

    참고로 수서에서 터널만들면 그 많은 교통편을 어떻게 감당하시려고? ^^

  • 차리리 2호선 처럼 순환선 만드는게 더 나을듯 합니다.감사해요.

  • 06.01.19 18:11

    돈이 좀 깨지겠군요 쪼~~~~금.

  • 06.01.19 18:19

    안녕하십시오, 감사해요 뭐 이런거 다 때려치고 저는 이분이 정말 뭐하시는 분인지 궁금합니다...

  • --;;먼 이리 지하철이 뷁스럽게 긴지~~

  • 06.01.19 18:37

    당췌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 06.01.19 21:49

    그래서 "안녕하십시오"라는 인사말을 붙이는 겁니다.

  • 06.01.19 18:57

    안녕하십시오.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들을 것 갔습니다. 감사해요~

  • 06.01.19 19:07

    안녕하십시오. 글 내용이 이해가 잘 가지 않는겄 갔습니다. 무슨 내용인지 좀 더 자세히 아르켜주새요. 감사해요.

  • 06.01.19 19:23

    안녕하십시오. 건강까지 챙겨주시다니 감사해요.

  • 06.01.19 20:13

    안녕하십시오. 무슨 소리를 하는지 알아 먹지 못하겠네요. 7호선과 분당선을 어떠케 직결할 껀지 가리켜 주세요. 감사해요.

  • 작성자 06.01.19 21:31

    직결방식은 7호선과 분당선이 7호선 뚝섬유원지~분당선 수서역승강장으로 직결하는 것입니다.

  • 06.01.19 21:46

    김승진// 안녕하십시오. 매우 비효율적일 겄갔습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 06.01.19 22:03

    분당선보다는 7호선 강북구간에 수요가 늘듯합니다. 분당선이야 늘어 봤자 겨우 선릉에서 온것만은 못합니다. 그러나 7호선 강북구간은 수요가 늘면 강남쪽으로 사람들이 가기에 아마도 하행선에서 가장 많이 늘듯합니다.

  • 작성자 06.01.19 22:05

    결과적으로 수서역에서 7호선쪽으로 수요가 늘고 분당 야탑및 서현쪽 오리까지도 7호선쪽으로 수요가 갑니다. 그렇지만 성남사람들은 강남및 서울도심지로 출퇴근 하는 것이 많습니다.

  • 06.01.19 22:13

    김승진//안녕하십시오. 그다지 필요가 업ㅂ을겄 갔습니다. 감사해요.

  • 06.01.19 22:23

    김승진//안녕하십시오. 강남서 뚝섬 건너갔다 다시 강남으로 들어가는 매우 엽기적인 구조가 되는겄 갔습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 06.01.20 14:33

    KTX//아마 그렇죠. 그렇지만 다리를 보수공사를 정오때 하면 좋을듯합니다. 그렇지만열차가 서행을 하기 때문에 강북쪽은 상행 강남쪽은 하행이 혼잡이 있지만 수송은 지금과 그대로입니다. 7호선 강남쪽에는 밤에만 있던 청담행이 7호선-분당선직결노선이 개통되면 생기게 됩니다.

  • 작성자 06.01.20 14:38

    여기에 분기노선을 통하여 건대입구에서 수서방면으로 전철이 신설되기에 서울동북부에서 성남등과 같은 수도권 남부지역으로 연결되는 철도망이 생기어 도봉과 수원을 직결하는 광역철도가 생기게 되어 의정부와 수도권동남부의 교통난을 해소 할수 있습니다.

  • 06.01.20 17:13

    김승진//안녕하십시오. 직결 안되는거 억지로 직결시키면 노선이 더 꼬이고 돈을 쓸떼없이 날리는거 같네요. 탁상공론으로 보이는 것 갔군요. 감사해요.

  • 06.01.19 21:40

    곤란할듯.. 수요가 생길지 의문이군요.

  • 06.01.19 21:47

    안녕하십시오. 철동에서 보니 오랜만입니다. 간만에 名作 수준의 글 하나 매우 잘 읽고 갑니다.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회원분들 건강까지 생각해 주시다니 참 마음이 좋아지는 겄갔습니다. 감사해요.

  • 06.01.19 21:47

    안녕하십시오.병원 갔다 왔는데 더 이상해지지안은거 갔습니다.감사해요.

  • 06.01.19 22:30

    안녕하십시오.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해요.

  • 06.01.20 01:31

    맵에다가 그려주시면 안될까요...? 서울에 안살아서 ;ㅂ;

  • 06.01.20 01:32

    그리고 천천히 읽어 보니까 지리같은건 모르지만... 돈문제도 생각 해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 06.01.20 11:20

    심시티.....

  • 작성자 06.01.20 13:51

    거리로 보면 단거리입니다. 돈문제로는 1조도 되지 않습니다. 셔틀 노선보다 직결노선으로 놓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7호선 강북구간에 수요창출및 강북과 성남, 분당간의 통행시간을 앞당길수 있습니다. 역시 보면 수송이 분포되어 특정역및 노선의 혼잡도를 줄일수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직결노선이 가장 났습니다.

  • 06.01.20 13:53

    안녕하십시오. 차라리 전노선 직결화하는 게 났을 겄갔습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 06.01.20 14:17

    안녕하세요. 9401// 역시 직결은 아무노선이나 하는 것이 아닙니다. 분당선과 7호선의 직결은 청담역의 중간선로로 회차하므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역시 7호선과 5호선의 고밀도 운행을 하는 것에는 직결노선을 신설할수가 없습니다.

  • 06.01.20 15:24

    김승진//안녕하십시오. 1조는 적은돈이 아닌겄 갔습니다. 7호선 강북구간과 분당선은 그다지 연결시킬 필요가 업ㅂ을겄 갔습니다. 재원조달은 어디서 하실건지 좀 아르켜주새요. 감사해요.

  • 06.01.20 14:35

    저기요 분당선하고 7호선 규격은 생각 안하시는지...

  • 작성자 06.01.20 14:42

    네, 그것은 7호선과 분당선구간을 운행하는 직교류 겸용열차를 도입하면 됩니다. 역시규격을 알맞게하면 펜터의 놉낮이를 맞추면 됩니다.

  • 06.01.20 16:56

    그럴 돈으로 지하역사 청소나 하는게 더 나을 것 같네요. 다른 지하철 노선도 돈 없어서 못 짓는 판에 굳이 7호선과 분당선을 직결시켜야 할지 --;;

  • 06.01.20 20:15

    분당선 7호선 직결할꺼면 그 돈으로 신트리랑 목동14단지에 역이나 신설했으면 좋겠군요 -_-; (덤으로 신정지선 도림사거리-신풍 연장도 좀 -_-)

  • 06.01.20 21:36

    요즘은 아무도 이해 전혀 못하게 노선구상을 하는 것이 유행인가 보네요 -_-a;;

  • 06.01.21 00:13

    공사할 돈으로 크로스시트 전동차좀 만듭시다

  • 06.01.21 01:19

    안녕하십시오. 암호를 좀 풀어쓰셔야 이해할 겄갔습니다. 감사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