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인기카페
이달의 인기카페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생정 후기 진절머리나는 쿠팡과의 일주일간의 싸움 후기(인증 사진이 긴 편)
호로로로롤로로로로로롤 추천 1 조회 31,958 20.10.04 01:16 댓글 7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0.10.04 12:12

    ㄱㅆ)) 2900원 is 한달 로켓와우 회원비용.....^ㅠ^ 물건값에 대한 비율이 아니라 로켓와우 회원비 받고 떨어지라는건가

  • 20.10.04 10:13

    원래 안주는건데 민원지속되니까 캐시로 만원 보상해준거같음. 원래 이런 곳들 보상안해줄려고 기를쓰고 질질끄니까 애초에 세게 계속 여러번 문의 넣어야됨. 상급자랑 통화 안된다는거 개소리임 ㅋㅋ 다 보고받는데 왜안돼 존나 개지랄떨면 연결해줌.
    쿠팡 존나 문제많네 다같이 불매하자~~

  • 20.10.04 10:21

    ㅡㅡ뭐야 고생했어

  • 20.10.04 10:40

    와 개빡치겠다 상담사 즈그들마다 말 다 다르노ㅋ 개어이없네

  • 20.10.04 10:42

    뭐하냐...? 진짜 얼타겠다

  • 20.10.04 11:26

    나 쿠팡 로켓프레쉬로 8만원 어치 시켰는데 자취하는데 모르고 본가로 시켜서 회수하고 자취방으로 다시 시킨다니까 회수 안하고 걍 환불해줘서 자취방으로 시킴 나야 이득이지만 악용하는 사람 있으면 어쩌려고.. 좀 이상함

  • 20.10.04 11:45

    쿠팡 적자에 상담원 대응도 한 몫 하는듯 여기 댓글만 봐도 그렇고 되는대로 고객센터 근무자들 뽑아서 운영하나.. 글쓴이 정신적 피해 장난 아니었겠다 수고많았으.. 근데 진짜 쿠팡 물류나 유통 체계는 좋은데 뭔가 판매하고 환불하는게 진짜 주먹구구식같아 로켓와우 환불만 해도 30일 실컷 이용하다가 마지막 날 해지하면 다시 환불해주고 물건도 사용 좀 하다가 30일 이내면 무조건 반품 가능하고;; 악용하는 거지새끼들 존많

  • 20.10.04 11:49

    쿠팡불매 괜히하는게 아니더라. 코로나팡 국가세금펑펑에 여사원개무시 노무담당자한테 성희롱 당했는대 회사에선 피드백 1도 없고 윤리따윈 개무시ㅋ 무엇보더 japan money

  • 20.10.04 12:20

    나 존슨즈베이비크림 두통 샀었는데 하나에는 씰 붙어있는데 하나는 아예 안붙어있더라ㅋㅋㅋ 쓰다 반품한거 검사도안하고 걍 막 보내는지..찝찝해서 이용 잘 안하게되더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0.10.04 14:51

    ㄱㅆ)) 나 지금 보상 캐시로 해준다면서 안해주고 있는데;;;; 이거 재문의 하기도 귀찮다.......
    무슨 말로만 보상처리하는거도 아니고
    이 기회에 그냥 불매 할래
    코로나때문에 밖에 못나가서 로켓 엄청 유용하게 썼는데 진짜 별로인거같아

  • 20.10.04 13:32

    저번에 로켓프레시 두박스 옆동꺼 잘못왔는데 받는사람 번호가 없어서 쿠팡에 전화해서 가져가라니까 상담은 엄청 친절했는데 진짜거의2주는 걸렸어ㅋㅋㅋ며칠만에와서는 한박스만 가져가질않나 나머지는 또 며칠뒤에 가져가고... 박스부풀고 ㄹㅇ 찝찝하더라 회수부분으론 체계가 잘 안되어있나봐

  • 20.10.04 16:18

    ㄹㅇ 쿠팡은 불매하는 게 맞는 거 같음 ㅅㅂ

  • 20.10.04 18:26

    오우 ㅈㄴ 별론데~?

  • 20.10.04 23:07

    나도 회수 안해가서 내가 직접 다 뜯고 버림;

  • 20.10.05 01:50

    부서 자체가 나뉘어 져서 교환/반품 접수 부서 그리고 전문 회수 부서팀 고객센터 번호가 나뉘어져서 운영이 되고있으면 고객들한테도 원할하게 상담해주고 처리도 빠를텐데 무조건 상담사가 쿠팡에 관련 된 모든 상담을 맡기고 실적은 실적대로 쪼니까 답없는 것 같아.
    상담사에 대한 대우가 없이 실적은 실적대로 쪼고, 모든 상담을 다 메뉴얼대로 처리하라하니까 이런 문제가 발생되고 더 심각해지는 것 같다 생각해 인원은 적게 쓸빠엔 부서팀을 늘리던가 해야하는데 답답 .. 고생했어 ㅠㅠㅠㅠㅠ ...

  • 20.10.05 03:58

    다른 곳도 마찬가지겠지만 쿠팡 본사에서 일하는게 아니라 상담사 일부인가 전부인가 재택근무고 본사에서는 실적 압박도 심해서 원활하게 돌아가는 느낌은 아니더라
    굳이 상담사 아니더라도 다른 파견직이나 계약직 처우도 퇴사 아웃소싱한테 당일 통보하고 여러모로 좋진 않은 기업임

  • 20.10.05 14:12

    쿠팡 환멸 그 자체;; 최초 상담사가 일처리 거지같이해서 일주일이나 딜레이되고 난 계속 문의했는데 본인들 불찰인거 확인도 안하고 예민한 고객취급은 기본이고 먼저 전화 끊고;;
    왜 이슈가 크게 안되는지 모르겠음..

  • 20.10.05 20:37

    프레시 회수 안 해가는 문제 너무 큰듯 ㅠㅠ 프레시는 회수 안 해간다-> 나보고 처리하라고? 이런 루트로 빡치는거 한 두번 본게 아님... 환불은 진짜 빨리 해주는데 버리는건 내몫.. 회수 해가겠다거 해도 끝끝내 안 가져감

  • 20.10.06 02:09

    으 진짜 짜증난다 뭐야 일처리

  • 20.10.21 17:00

    쿠팡캐시는 계좌로 못빼••..

  • 20.10.21 17:01

    상담사들 일처리 그지같이 한다 저렇게 하면 안되는데....

  • 21.10.20 03:03

    나도 로켓와우 회원인데 무료배송 무료반품 쿠팡플레이 등 제공하는 서비스 자체는 너무 만족스럽지만 나도 상담사마다 말이 다른 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적이 있어서 공감이야 완전 말이 서로 다르고 이전 상담사가 했던 말이 기록이 안 되어있는지 하나도 모르고 같은 상담사면서 서로가 서로를 부정하는 말을 계속 하고 나도 그때 쿠팡 캐시 받았었는데 스트레스 엄청 받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