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돌잔치의 주인장 호준맘입니다~~~
저희카페 혹은 다른 카페에 종종 생기는 문제점들 때문에
부득이 주인장이 공지사항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답니다~
첫번째.
돌잔치를 장식하러 현장에 나가보면 일반적으로 포토테이블이 1개랍니다.
보통 이 포토테이블은 저희가 준비해 가는 소품들과 액자들로도 가득 찬답니다.
거기에 어머님들께서 준비해오시는 답례품과 앨범이나 별도의 액자가 있는 경우
작은 테이블을 나눠서 한쪽에 답례품을 조금 쌓고 한쪽으로 테이블을 세팅한다고 해도
보통은 앨범을 놓아둘 만한 공간이 나오지 않는답니다.
그러니 행사장에 답례품과 어머님이 준비해오시는 앨범등을 전시할 테이블을
1개 더 준비해달라고 요청해주세요. 행사장에 따라서 저희가 테이블을 만들어서 쓰기도 하지만
저희 요구는 잘 들어주지 않는 곳도 있답니다.
테이블이 더 준비되지 않을 경우 앨범을 포기하시거나 액자를 2~3개만 놓아야 한답니다.
참, 두꺼운 유리액자는 가져오지 마세요. 이젤에 올릴 수도 없구요. 자칫 건드려서 넘어지면 깨져요..
두번째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장식을 꼭 말씀해 주세요~~^^
간혹 알아서 예쁘게 해주세요~~^^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 분들의 경우 저의 '알아서~'가 맘에 꼭 드실 수 있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답니다. 본인의 취향을 말씀해 주세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는게 좋아요~~^^
참고로 호준맘의 취향은 심플 럭셔리랍니다.ㅋㅋㅋㅋ
요즘엔 돌상 메인에 풍선을 빼도 좋겠다는 생각을 자꾸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러니 저에게 '알아서 해주세요~~'라고 말씀하실 분은 메인 풍선 장식이 없어져도 괜찮은 분들만~~ㅋㅋㅋ
그리고 사진은 말씀드리는 대로 꼭 준비해 주세요~~^^ 포토테이블의 생명은 사진이랍니다~~^^
사진없이 예쁜 포토테이블은 안나와요~~^^
세번째.
혹 돌상에 올라간 떡이나 과일이 맘에 안드시면 잔치 후 말씀을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일일히 선정해서 고른 업체일지라도(물론 기후적인 영향이나 개인적인 어머님들 취향을 일일히 장식가 입장에서
맞출수는 없지만) 그래도 간혹 문제가 생길수도 있는것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취지랍니다~
어머님들께서 말씀해주시면 저희도 그 쪽 업체에 시정을 요청해야 하기때문이니
많은 어머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릴께요*^^*
여태까지 주인장의 긴 얘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더 나아지는 춘.돌을 위해서니 많이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