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
큐어S2 무출력 영상데크
PHASS 레퍼런스 트위터
카만 어쿠스틱 산양가죽 5인치 미드우퍼
그라운드제로 20주년 한정판 서브우퍼 2GAE
그라운드제로 퓨어 레퍼런스 4채널 앰프
그라운드제로 퓨어 레퍼런스 2채널 앰프
어쿠스틱 하모니 GR1 인터선 3조 - 어쿠스틱 하모니 G1(K) 스피커 케이블
G바겐의 튜닝 서포트는 무려 2시간 정도 소요 되었고..
분석 자료를 오픈해 보겠습니다 ~
청감상 20여분 정도의 튜닝이 진행 되었고..
뭔가 매끄럽지 못하고 저음이 과하게 포장된 느낌??
역시 쉽게 쉽게 되는게 없구나 ㅠㅠ
청감상 20여분 정도의 튜닝이 진행 되었고..
뭔가 매끄럽지 못하고 저음이 과하게 포장된 느낌??
역시 쉽게 쉽게 되는게 없구나 ㅠㅠ
최선을 다하여 진폭을 깍고.. 프리퀸시 밸런스 연결시키고..
트위터 앵글 조정하고 내장 썩어가며 나름 만족을 하며 튜닝을 완료되고..
역시나 서브와 미드우퍼 허리축이 맞지 않았습니다..
근본적인 이유는 미드우퍼 포지션에 바다에 있다는점..
그리고 차량 높이는 2m 넘기기 때문에 공간상의 제약이 상당했고..
전라도 광주에서 올라오셨기 때문에 타협이란 존재하지 않았고..
제가 오늘 당장 할수 있는 최적의 데이터 입니다..
튜닝을 하다보면 제가 소리에 만족해야지 고객분들도 미소를 지어 주듯이..
G바겐 회원님도 소리가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사람들이 말하는 온도감의 표현을 이제서야 할거같았다..
그리고 내려가셔서 광주에서도 카톡으로 G바겐의 오디오 소리는 중독이 너푸 강해..
당분간 다른차는 타고싶지 않다고 말씀해 주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