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뷰티”를 이야기하면서 새로운 제품인 스킨메디옴(SKIN MEDIOME)다어트까지 인기짱이다.
㈜ 스킨독스(SKINDOX)의 기능성 화장품 대표브랜드 코스독스(COSDOX)에서는 2022년 8월, “먹는 뷰티”를 이야기하면서 새로운 제품인 스킨메디옴(SKIN MEDIOME)을 런칭했다.
이로써 코스독스는 50대 이상을 위한 리모사(REMOZRA:다시 새롭게 하다) 라인, 3040세대를 위한 아로스(AROS:복된 소식) 라인, 체인지업(CHANGE UP) 라인, 애드(ADD) 제품에 이어 스킨메디옴을 출시함으로써 총 19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스킨메디옴은 코스독스 제품 중 피부 위에 바르는 방식이 아닌 유일하게 먹는 방식으로 피부 개선효과를 가져오게 하는 접근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이름에서도 확인되는 것처럼 프로바이오틱스, 즉 장내 미생물들의 생태계 균형을 맞추어 줌으로써 우리 몸에 유익한 활동을 돕는 제품이다.
이는 피부 위 미생물 생태계와도 깊은 연관이 있어 장을 건강하게 하는 것이 결국에는 피부에도 좋은 효과를 가져오게 되므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써 피부 개선을 이야기하는 코스독스에서는 필연적으로 또 하나의 주력상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