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nival Burst
1. 게임 제목
CARnival Burst
2. 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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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팀 구성
기획 : 부성욱(메인), 송환, 이태연
프로그램 : 황인준(프르그램 팀장) - 맵툴
김대기 - 캐릭터툴
이송원 - 엔진
이윤정 - 이펙트툴
정항식 - 서버
4. 게임 장르
Action Fight Racing( 액션 격투 레이싱 )
5. 제작 기간
2009년 3월 1일 ~ 8월 10일 (약 163일)
6. 게임 특징
레이싱 게임의 특징인 차량의 부드러운 움직임 및 스피드에 중점을 둔 게임
7. 게임 목적
정해진 모드에 따라 각각 게임 승리 목표가 다르다.
기본적인 게임의 목적은 차량을 이용하여 상대편 유저 차량을 파괴하면 승리 하게 된다.
8. 게임 정의
파츠 소환 : 버튼을 클릭 하여 일정 시간 공격 파츠를 장비
상성 : 공격 파츠간 상성을 이용하여 공격 승패를 결정
가위, 바위, 보와 같은 상성
커스텀 마이징 : 상점에서 파츠를 구입하여 차량의 능력을 변경
9. 조작 키
전진 : 키보드 위쪽 화살표
후진 : 키보드 아래쪽 화살표
좌회전 : 키보드 왼쪽 화살표
우회전 : 키보드 위쪽 화살표
추 파츠 소환 : A
방패 파츠 소환 : S
톱날 파츠 소환 : D
분노 스킬 사용 : Ctrl
드리프트 : Shift
아이템 : 1,2,3
10. 실행 방법
① PhysX_9.09.0428_SystemSoftware.exe 파일을 컴퓨터에 인스톨 합니다.
② 서버 폴더 안에 TestServer.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③ 게임 폴더 안에 Server.txt 실행 후 TCP_IP, UDP_IP를 서버가 실행중인 컴퓨터의 주소로 변경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