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Albert Busch (Datacolor CEO)
Datacolor는 우리의 미래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우리가 직면 한 모든 도전과 그에 따른 변화를 감안할 때 나머지 2020 년 (및 그 이후)은 우리가 이전에 받아 들인 "정상"처럼 보이지 않을 것임이 분명합니다.
50 년 동안 Datacolor는 섬유, 페인트 및 코팅, 플라스틱을 포함한 많은 산업에 업계 최고의 혁신적인 색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는 특히 디지털 색상 관리와 관련하여 디지털 기술의 이점을 오랫동안지지 해 왔습니다. 미래를 바라 볼 때 이러한 솔루션은 우리가 일하는 새로운 방식에 필수적입니다.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 내에서 더 나은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직업은 바뀔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대면 수동 작업에서 원격 작업으로 눈에 띄게 전환되어 출장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샘플 색상을 평가할 때 이러한 추세는 제조업체와 브랜드가 한 위치에서 색상 데이터를 캡처하고 디지털 승인을 위해 전 세계 수많은 위치로 전송할 수있는 디지털 도구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이는 물리적 샘플의 배송을 줄이는 추가적인 이점이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환경에도 도움이됩니다.
당사의 휴대용 컬러 측정 기기 는 벤치 탑 기기와의 뛰어난 기기 간 계약을 제공하므로 고객이 집에서 작업하는 동안에도 샘플을 계속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 솔루션은 설치, 구성, 진단 및 교육을 포함한 원격 고객 지원을 허용합니다 . 또한 고객은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원격으로 소프트웨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소싱 전략이 바뀔 것입니다
소싱 전략은 변화하고 있으며 계속 그렇게 될 것입니다. COVID-19에 직면하여, 전 세계 일부 지역이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생산을 중단함에 따라 소싱 팀은 공급망을 유지하기 위해 분주했습니다.
소싱 팀에는 비상 계획이 필요합니다. 작업에 적합한 공급 업체를 신속하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가 필요하고 새로운 공급 업체가 제공 할 것이라는 신뢰가 있어야합니다. Datacolor의 평가 서비스 및 ColorHub 와 같은 솔루션의 도움으로 브랜드는 공급 업체의 능력을 정확히 알 수있는 데이터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공급 업체는 이러한 도구를 새로운 방법으로 사용하여 전 세계의 새로운 고객에게 자신의 역량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작업 효율성이 전면에 올 것입니다
글로벌 대유행으로 인한 재정 불황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 기업들은 그 어느 때보 다 효율성을 향상시킬 방법을 모색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디지털 색상 관리가 빛을 발하는 곳입니다. 물리적 샘플 제거 및 이동 감소에서 첫 번째 컬러 매칭 및 낭비를 줄이는 재활용 재료 사용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컬러 관리 는 워크 플로우의 거의 모든 단계와 공급망 전반에서 효율성을 높입니다.
우리 모두가 유행병 이후의 "새로운 정상"의 뉘앙스를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하면 Datacolor는 여기에있을 것이며 기업이 색상을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솔루션을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출처: From the CEO: The Role of Digital Technology in Our Post-Pandemic Recovery Eff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