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졸업 준비 중인 한 학생입니다.
현제 오토바이 코멧 650을 리디자인해서 작품 중인데.
저는 스케치 후 1:1 목업을 통해 바로 프로토 타입을 낼 계획이였는데 교수님께서
계속 3D 부터 만들라고 하셔서 몇 일째 붙잡고 씨름중인데.
프레임 제작 까지는 문제 없이 진행하였으나. 껍대기인 카울을 올리는데 계속 원하는 곡선과 면이 안나옵니다.
제가 모자라지만 아는 것들을 총 동원하고 응용해보아도 원하는 모델링이 안나와서 걱정입니다.
맨 밑의 스즈끼 모델이 지향점인데
원본인 코멧 카울 조차 마음처럼 안나와서 걱정이네요. 사실 카울작업만 3일째 하다가 도무지 진도가 안나가서 카울작업 사진은
올리지도 못하겠네요. 삭제해버렸어요.
제가 한 방법으론 첫번째 단면을 많게는 10개 까지 라인으로 따서 줄줄이 라인을 연결하고 면을 만든담에 필러를 넣는거였는데. 너무 덩어리 처럼 나와서 실패.
두번째 방법으론 꺽이는 라인들을 모두 따서 라인으로 덩어리를 만들고 그다음 투레일을 쓰든 다른 방법을 써서 그면을 하나씩 채워 나가는건데 그것또한 첫번째 처럼 나와서 실패.
등등 큰 방법으론 저렇게 했는데 저 안에서 얼마나 많은 시도를 해봣는지 몰라요.
면이 많지않아서 사실 금방 끝낼 줄 알았는데. 발표가 몇일 안남아서 큰 고민입니다.
돈 주고라도 좀 맡겼으면 맘이라도 편하겠는데 ... 살려주세요 ㅠㅁ ㅠ
첫댓글 면으로 가다가 둥근 면으로 빠지는 부분도 있고 두개의 선이 하나로 만나는 점도 있고 . 그런걸 다 작업하다보면 모서리도 생기고 해서 난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