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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kl(뵐클) RACETIGER & CODE PRO 시리즈
17/18 VOLKL(뵐클) RACETIGER PRO 시리즈
RACETIGER SL PRO
17/18시즌 뵐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스키가 바로 Racetiger PRO 시리즈입니니다. 월드컵스키의 성능과 테크닉을 일반 슬로프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대중화를 위해 제작된 기존의 데모계열의 Racetiger SL/GS 시리즈를 다시 한번 파워와 성능을 업그레이드시켜 경기용 월드컵스키의 파워 & 그립력과 대중화된 데모계열스키의 편안한 조작성을 하나의 스키로 경험할 수 있도록 탄생한 진정한 하이브리드 레이싱스키 입니다.
기존의 Racetiger SL 에 적용되는 스키판의 성능은 월드컵스키의 소재 와 구조를 기본적으로 적용하고 일반 상급자들이 슬로프에서 보다 편안하게 회전을 조작할 수 있도록 스키의 강도와 엣지의 가공, 탑 & 테일 부분의 구조 및 디자인을 조정한 것 입니다. 이러한 레이스타이거의 스키판은 동일하게 사용하면서 기존에 부착되었던 rMotion2 Interface 를 대신해 월드컵스키에 사용되는 Worldcup Piston Interface[9mm]를 부착하고 레이싱용 바인딩인 X-Cell 16[X-Cell 12]시리즈를 기본으로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결합을 통해서 월드컵스키계열에 가까운 파워와 그립력, 반응성 을 갖추면서도 월드컵스키보다는 컨트롤이 편안한 대중화된 레이싱스키인 기존 레이스타이거의 조작성을 모두 발휘할 수 있는 스키로 새롭게 탄생한 것입니다. 나아가 월드컵스키의 특징인 활주성능과 그립력을 증가시키는 Race Finish 구조가 적용되어 고속활주를 위한 베이스스트럭쳐 및 사이드 87,6 ° / 베이스 0,7 ° 에지각으로 미리 조정되어 나오게 됩니다.
기술선수권의 출전을 준비하시거나 레벨테스트에 도전하는 최상급자를 위한 회전 스키로 어떠한 지형과 경사면에서도 뛰어난 안정감과 그립력으로 고속의 빠른 숏턴을 구사하고자 하는 스키어를 위해 만들어진 회전용 레이싱스키로써 월드컵스키보다는 보다 편안하고 안정된 조작성을 원하시면서 월드컵과 같은 파워풀한 턴의 움직임을 추구하시는 전문스키어를 위한 모델입니다.
한국기술선수권에 출전하는 뵐클데몬스트레이터의 경우 회전 및 미들턴 종목에 Racetiger SL PRO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각자의 파워와 스타일에 따라 회전계열의 다양한 종목에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스키어 : 전문스키어 및 상급자 이상
RACETIGER GS PRO
17/18시즌 뵐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스키가 바로 Racetiger PRO 시리즈입니니다. 월드컵스키의 성능과 테크닉을 일반 슬로프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대중화를 위해 제작된 기존의 데모계열의 Racetiger SL/GS 시리즈를 다시 한번 파워와 성능을 업그레이드시켜 경기용 월드컵스키의 파워 & 그립력과 대중화된 데모계열스키의 편안한 조작성을 하나의 스키로 경험할 수 있도록 탄생한 진정한 하이브리드 레이싱스키 입니다.
기존의 Racetiger GS 에 적용되는 스키판의 성능은 월드컵스키의 소재 와 구조를 기본적으로 적용하고 일반 상급자들이 슬로프에서 보다 편안하게 대회전을 조작할 수 있도록 스키의 강도와 엣지의 가공, 탑 & 테일 부분의 구조 및 디자인을 조정한 것 입니다. 이러한 레이스타이거의 스키판은 동일하게 사용하면서 기존에 부착되었던 rMotion2 Interface 를 대신해 월드컵스키에 사용되는 Worldcup Piston Interface[9mm]를 부착하고 레이싱용 바인딩인 X-Cell 16[X-Cell 12]시리즈를 기본으로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결합을 통해서 월드컵스키계열에 가까운 파워와 그립력, 반응성 을 갖추면서도 월드컵스키보다는 컨트롤이 편안한 대중화된 레이싱스키인 기존 레이스타이거의 조작성을 모두 발휘할 수 있는 스키로 새롭게 탄생한 것입니다. 나아가 월드컵스키의 특징인 활주성능과 그립력을 증가시키는 Race Finish 구조가 적용되어 고속활주를 위한 베이스스트럭쳐 및 사이드 87,6 ° / 베이스 0,8 ° 에지각으로 미리 조정되어 나오게 됩니다.
기술선수권의 출전을 준비하시거나 레벨테스트에 도전하는 최상급자를 위한 대회전 스키로 어떠한 지형과 경사면에서도 뛰어난 안정감과 그립력으로 고속의 빠른 활주를 구사하고자 하는 스키어를 위해 만들어진 대회전용 레이싱스키로써 월드컵스키보다는 보다 편안하고 안정된 조작성을 원하시면서 월드컵과 같은 파워풀한 고속의 활주성능을 추구하시는 전문스키어를 위한 모델입니다.
한국기술선수권에 출전하는 뵐클데몬스트레이터의 경우 미들턴 & 대회전 또는 종합활강 종목에 Racetiger GS PRO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각자의 파워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종목에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스키어 : 전문스키어 및 상급자 이상
17/18 VOLKL(뵐클) CODE PRO 시리즈
CODE S PRO
뵐클의 올라운드 레이싱모델인 CODE S(Short)은 레이싱 모델인 레이스타이거 회전(SL)모델을 기반으로 다양한 지형에서 민첩한 움직임과 빠른 턴의 전환이 가능할 수 있게 디자인된 올라운드 성향의 회전스키입니다. 1대의 스키로 시즌을 보낸다면 최적의 성능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올라운드 스키로 회전스키보다 안정된 고속의 활주성능을 가지고 있어 스피드가 요구되는 보다 반경이 큰 턴을 구사할때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위의 CODE S 모델에 월드컵스키의 파워와 그립력을 장착해서 새롭게 탄생한 모델이 바로 CODE S PRO 입니다. 기존의 CODE S 에 적용되는 최상급 올라운드 성능의 스키판은 동일하게 사용하면서 기존에 부착되었던 rMotion2 Interface 를 대신해 월드컵스키에 사용되는 Worldcup Piston Interface[9mm]를 부착하고 레이싱용 바인딩인 X-Cell 16[X-Cell 12]시리즈를 기본으로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결합을 통해서 월드컵스키계열에 가까운 파워와 그립력, 반응성 을 갖추면서도 올라운드계열의 스키가 보여주는 편안한 조작성을 모두 발휘할 수 있는 스키로 새롭게 탄생한 것입니다. 나아가 월드컵스키의 특징인 활주성능과 그립력을 증가시키는 Race Finish 구조가 적용되어 고속활주를 위한 베이스스트럭쳐 및 사이드 87,6 ° / 베이스 0,8 ° 에지각으로 미리 조정되어 나오게 됩니다.
월드컵스키의 Interface와 Tip & Tail 에 Rocker 구조가 적용된 뵐클의 CODE S PRO 는 빠른 턴의 전환을 위한 레이싱회전스키의 파워와 다양한 설질과 지형에서 거침없이 원하고자 하는 턴의 크기와 방향을 스키어의 뜻대로 표현하고 구사할 수 있는 락커구조의 특징이 완벽하게 결합된 유일의 올라운드레이싱 회전계열 스키입니다.
뵐클의 CODE S PRO 모델의 경우 한국기술선수권에 출전하는 뵐클 데몬스트레이터의 경우 이미 3년전부터 미들턴종목에 사용되었으며, 한국지도자연맹기술선수권에서 여자부문 5회 우승의 민애린선수외 여러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미들턴종목에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빠르고 파워있는 회전종목에 못지않게 보다 크고 빠른 미들턴에서도 회전의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안정적인 턴의 컨트롤을 표현하기에 최고의 선택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추천스키어 : 전문스키어 및 상급자 이상
CODE L PRO
뵐클의 올라운드 레이싱모델인 CODE L(Long)은 레이싱 모델인 레이스타이거 대회전 모델을 기반으로 고속으로 활주성능을 기본으로 다양한 설질과 지형에서도 두려움없는 질주를 가능할 수 있게 디자인된 올라운드 대회전성향의 스키입니다.
위의 CODE L 모델에 월드컵스키의 파워와 그립력을 장착해서 새롭게 탄생한 모델이 바로 CODE L PRO 입니다. 기존의 CODE L 에 적용되는 최상급 올라운드 성능의 스키판은 동일하게 사용하면서 기존에 부착되었던 rMotion2 Interface 를 대신해 월드컵스키에 사용되는 Worldcup Piston Interface[9mm]를 부착하고 레이싱용 바인딩인 X-Cell 16[X-Cell 12]시리즈를 기본으로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결합을 통해서 월드컵스키계열에 가까운 파워와 그립력, 반응성을 갖추면서도 올라운드계열의 스키가 보여주는 편안한 조작성을 모두 발휘할 수 있는 스키로 새롭게 탄생한 것입니다. 나아가 월드컵스키의 특징인 활주성능과 그립력을 증가시키는 Race Finish 구조가 적용되어 고속활주를 위한 베이스스트럭쳐 및 사이드 87,6 ° / 베이스 0,7 ° 에지각으로 미리 조정되어 나오게 됩니다.
월드컵스키의 Interface와 Tip & Tail 에 Rocker 구조가 적용된 뵐클의 CODE L PRO 는 안정감과 빠른 활주성능뿐만아니라 더 향상된 그립력을 가지게 되었으며 앞/뒤로 적용된 Rocker 구조는 편안한 턴의 전환과 다양한 지형의 변화에서도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한 구조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뵐클의 CODE L PRO 모델의 경우 한국기술선수권에 출전하는 뵐클 데몬스트레이터의 경우 이미 5년전부터 종합활강종목에 사용되었으며, 한국지도자연맹기술선수권에서 여자부문 5회 우승의 민애린선수외 여러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종합활강종목에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회전과 대회전의 다양한 턴을 선보여야 하는 종목의 특성에 맞게 턴의 변화가 보다 자연스러운 CODE L PRO 모델의 장점이 가장 잘 표현될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올라운드스키로써 편안한 회전의 변화와 강력한 활주성능을 원하시는 상급자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추천스키어 : 전문스키어 및 상급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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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올겨울 대히트 예감! 퍼가요~ www.edge2edge.net
점점 센터규격이 커지고 있는 추세인듯 합니다.
제가 아직 타고 있는 스키의 규격이 120-66-101 인데요.
노르디카 sl-r 지인꺼 타보았는데, 뵐클에 비해 많이 둔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