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밀롱가 대관 안내
동호회/오거나이저 대상으로 한 평일 밀롱가 대관 안내입니다.
25~35명의 경우 기본형을 40명 이상의 경우 대관형을 추천드립니다.
A 기본형 (음료포함 1인 6천원 / 최소금액 10만원)
4시간 대관 (추가 1시간당 3만원/ 정기대관의 경우 추가긍액 면제)
모든 입장 이용객에 대하여 1인 6천원의 입장료를 받습니다. (음료포함)
단, 51명째부터의 입장객부터의 입장료는 청구되지 않고 무료입장으로 책정됩니다.(음료포함)
대관시간 종료시 당일 발생한 비용에 대한 정산을 완료합니다.
예) 18명 참석의 경우 : 10만원
43명 참석의 경우 : 43 * 6천원 = 25만 8천원
72명 참석의 경우 : 50 * 6천원 = 30만원 (61명부터 추가 12명 면제)
모든 외부음료의 반입이 금지됩니다.
단, 캔 맥주/와인에 한해 각 오거나이저(운영자)의 분리수거 책임하에 제한 허용됩니다.
와인잔/유리컵은 오거나이저가 사용 후 정리하시면 되며, 파손시 개당 5천원입니다.
그외, 하기 공통적용 사항 참조
B 대관형 (참석인원 무관)
4시간 대관 (추가 1시간당 3만원/ 정기대관의 경우 추가긍액 면제)
참석인원 카운팅에 관여하지 않으며 4시간/ 20만원의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음료 제공등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정기대관의 경우 협의하에 제공가능)
오거나이저/운영자가 별도의 음료/주류/음식물 등의 서비스를 하실 수 있므며,
이에대한 쓰레기는 모두 분리배출해주셔야 합니다.
쓰레기 분리배출을 스튜에 서비스 의뢰하실 수 있으며 이경우 5만원이 별도 청구됩니다.
(사전에 협의해 주셔야 담당인원이 해당 시간에 근무합니다)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걸 위탁하실 경우 분리배출 비용 등과 무관하게 별도 2만원 추가 됩니다.)
그외, 하기 공통적용 사항 참조
공통사항
예약신청
상기 내용을 충분히 숙지 하시고 예약신청 후 기본료를 입금하시면 대관신청예약이 완료됩니다.
단순 예약만 하시고 입금치 않으실 경우 48시간이 경과하면 자동 예약이 취소되며 재 신청하셔야 합니다.
부산은행 301-01-001206-7 땅비 유영진
예약취소/환불
예약 후 사용 30일전 예약 취소시 예약금 중 10% 제외 후 환불
사용 30일전 ~ 사용 7일전 예약 취소시 예약금 중 30% 제외 후 환불
사용 6일전 ~ 사용 2일전 예약 취소시 예약금 중 50% 제외 후 환불
사용 1일전 ~ 당일 취소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타 예약이 없을 경우 환불 후 동일한 조건으로 재 예약시 환불금을 제회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기본 제공 시간 외 연장대관시간 연장은 1시간당 3만원입니다.
밀롱가 종료 후 베란다 이용/ 기타 사적모임으로 활용시에도 적용되며 사전협의 후 적용되며, 미협의 부당사용시 시간당 5만의 이용료가 추가되오니 연장시 반드시 (최소1시간 전)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냉장고 보관용 1칸이 기본 제공됩니다.
제공된 냉장고 지정 칸을 제외한 이용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이용시 모든 부분은 매 퇴실전까지 원상복구 하여야 하며,
지정칸 외에 들어있는 모든 품목들은 스튜디오에 기증된 것으로 간주되오니 반드시 가져가 주세요.
기본제공 외 추가 음료 이용시 모두 판매로 처리되며 개당 2천원이 오거나이저/운영자에게 청구됩니다(물 1천원)
밀롱가 시작 전 카운트 한 숫자와 마칠때 카운트된 숫자를 비교해서 청구합니다.
밀롱가 (사전 협의 된 경우 사적모임활용 포함) 외 사전 협의되지 않은 용도로 사용시 즉시 퇴실초치되며, 이용시간 도중 퇴실되어도 환불되지 않으니 지정된 용도로만 사용해주세요.
밀롱가 대관시 베란다도 활용이 가능하나, 이는 사전 그 용도/이용방법/정리 등에 협의된 경우에 한하며, 소음 등으로 주변 민원이 발생치 않도록 유의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 정부 방역 지침이 있을 경우 정부 정책이 우선적용됩니다.
1. 스튜운영은 정부정책을 따르며 모든 음주행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밀롱가 운영중 모든 음식물 취식행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실내입장인원이 제한될 경우 오거나이저/운영자는 이를 필히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50평기준)
4. 입장객에 대한 온도측정/백신패스확인 등이 요구될 경우 정책을 따라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