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제2014-35호
"정보통신 고객 상담 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 공고
남북하나재단(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에서는 전문직종 특화사업 일환으로 북한이탈주민의 직업훈련 및 채용을 위한 "정보통신 고객 상담 전문가"과정을 아래와 같이 개설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4년 5월 21일
남북하나재단이사장
1. 대상 및 모집인원 o 대상 : PC, 인터넷 및 스마트폰 활용 가능한 20 ~ 30대 북한이탈주민 여성
o 모집인원 : 20명
*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교육대상자 선발 예정, 면접일 및 장소 추후 공지
2. 교육기간 및 내용 o 기간 : 2014.6.30(월) ~ 10.2(목), 60일(일 4시간, 총 240시간)
o 강의 내용 :
- 기본직무교육(5일) : 기업의 이해, 조직문화 및 팀웍 등
- 언어 및 예절(25일) : 고객마인드, 발성 및 음성, 언어 및 예절 등
- 정보통신 서비스 및 고객 상담 기법(30일) : 유무선 상품, IPTV, 요금제 및 청구, 고객 상담 전산 실습 및 청취 OJT 등
o 교육장소 : 부천대학교 구로센터(서울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
o 교육시간 : 오후 2시 ~ 오후 6시
3. 교육혜택 o 수강료, 교재비 무료
o 교육 수료 후 SK텔레콤 자회사인 서비스에이스(주)에 취업 제공
o 교육훈련 수당 지급(교육훈련 수료 시)
4. 문의 및 접수 o 접수기간 : 2014. 5.21(수) ~ 6.17(화), 18:00까지
o 접수방법 : 붙임 1, 붙임 2 작성하여 이메일(
ghrdc@bc.ac.kr) 접수
*첨부파일명 : 교육신청_본인이름.hwp, 메일제목: 고객상담교육신청_본인이름
o 문의처 : 부천대학교 구로센터 교육담당자(02-6300-4100) 또는 이메일(
ghrdc@bc.ac.kr)로 문의
o 서류심사 결과 : 2014. 6. 20(금) 개별 통보(이메일 및 문자)
o 면접 : 2014. 6. 25(화) 예정.(상세 일정 및 장소 추후 공지)
* 서비스에이스(주) 소개 (www.serviceace.co.kr)
- 개요 : SK텔레콤 자회사, 연매출 약 2천억원, 직원 수 4천명
- 주요업무 : SK텔레콤 또는 SK브로드밴드 고객 상담 업무
- 근무장소 : 마포 고객센터(5호선, 6호선, 공항선 공덕역 부근)
- 근무시간 : 주 5일(09:00 ~ 18:00), 토요일 근무 시 추가 수당 지급
- 급여수준 : 연봉 기준 2,390만원 이상(수습기간 3개월간 월 평균 114만원)
- 다양한 복리후생 제공
· 4대 보험 가입
· 휴가제도 : 체력단력휴가(3일), 연차 등
· 통신비 지원 : 휴대폰 사용료(연 80만원 한도), SK텔레콤 VIP 멤버쉽(연 10만 포인트)
· 여가 지원 : 선택적 복리후생(연 50만원), 동호회 지원 등
· 건강관리 지원 : 무료건강검진, 의료비(연 16만원) 등
· 경조사 지원 : 경조휴가, 경조비, 화환, 장례물품 지원 등
· 후생시설 : 보육시설 운영(어린이 집), 구내식당, 휴게실, 온돌방 등
· 임직원 할인제도 : KTX, 부산항공, 11번가, 외국어 강의 등
· 장기근속사원 : 휴가 및 격려금(3년/5년/10년/15년/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