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을 읽으셔도 귀하는 늘하던 과장광고의 유혹을 버리지 못하실 겁니다.
그러나, 변화되는 단 한 사람을 위해 우리 EM소셜평가원은 존재합니다
- 특별한 고유(핵심)가치를 가지고 있으나 알아주지 않습니까?
- 충성고객을 확보하지 못하셨습니까?
- 업계의 과도한 할인경쟁으로 수익성이 위험수위까지 낮아지셨습니까?
- 키워드 광고로 매달 비용이 들어 가는데 딱 벌어들인 만큼 광고비로 나가지 않습니까? (신기하죠?)
- 기업 임/직원들이 SNS를 활용하여 자체적으로 기업을 홍보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 언론에 방송 나갔으나 일시적인 효과로 끝나셨습니까?
- 사업자들로 구성된 협동조합에서 공동판매(회원간 판매 외), 공동구매(세무, 법무 외)를 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 획기적인 새로운 아이템, 제품이 있는데 홍보가 걱정이십니까?
- 매출이 더 이상 늘지 않습니까?
먼저 갖고 계신 나만의 고유가치가 있는 지 고민해 보십시요.
그렇다면 저희 EM소셜평가원과 함께 하십시요.
- 초심으로 돌아가 사업을 새롭게 디자인하십시요 -
( 고유가치란? 기업설립이념, 제품개발동기, 광고카피에서 차별화하겠다고 선언한 것들, 예: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겠다는 식당이라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고유가치이고 초심입니다. )
아래 설문지에 상담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첫댓글 EM소셜평가원 상담신청
광고가 아닌 매출 원재료~
상담신청~
em소셜평가원 상담신청.
제품 서비스의 가치는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상담신청
기업과 고객이 바뀌는 데 걸리는 시간 3~6개월
기업과 고객이 바뀌는 데 걸리는 시간 3~6개월
EM솔루션은 광고가 아닙니다. 매출의 원재료~
EM솔루션은 광고가 아닙니다. 매출을 만드는 원재료입니다 - EM평가원-
변화되는 단 한 기업을 위해 우리 EM소셜평가원은 존재합니다
비싼광고비를 들여 언론에 방송 나갔으나 일시적인 효과로 끝나셨습니까?
가치는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사라져버린후 이를 다시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아무도 인정해주지 않을테니까
상담신청
상담신청
가치는 이렇게 인정받습니다
마케팅..중소기업의 참으로 어려운 숙제입니다. 그러나, 가장 빠르고 쉬운 길이 있습니다
가치경영
상담신청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