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및 학부모님 귀하
본 교육원의 2017학년도 가을학기 교육일정 및 점심식사 신청 안내입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학생의 향후 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교육일정 : 동봉되어 있는 일정표(예정)는 참고용입니다.
1) 심화과정
가. 교육일자 : 2017.09.09.(토), 9.23(토), 10.21(토), 10.28(토), 11.11(토) (총 5회)
나. 교육시간 : 10:00 ~ 16:05 (점심시간 12:35~13:30)
다. 자부담실비 내역
- 점심식사 : 학내 학생식당, 한정식 혹은 양식(5천원)
2) 사사과정
가. 프로젝트 팀별 학생과 교수님이 임의 스케줄로 자유진행 (연 60시수)
나. 사사과정 결과발표대회 : 2017.10.28(토) 예정
2. [가을학기_심화과정] 점심식사 신청 및 식비 납부 방법
1) 유의사항 : 자부담(실비)이며 가을학기 신청건입니다. 식사를 원할 경우 입금이 이루어져야 신청한 것으로 간주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입금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식사장소 : 안동대학교 학생식당 (구도서관 1층 위치)
3) 식사비용 : 5,000원(1식)×5회(가을학기)=25,000원
4) 입금계좌 : 신한은행 100-027-991982 (예금주 : 우체국수입)
5) 입금방법 : 입금자명은 학생이름 기입(학부모명 입금시 확인전화 필수)
6) 납부기간 : 2017.09.06(수) ~ 09.13.(수)
7) 안 내 : 식사를 원하지 않을 경우, 사전 연락 및 도시락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식사를 원하지 않는 학생은 행정실(혹은 담당 수업조교)로 알림 전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