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길드관리협회입니다.
아래 안내드린 프린세스 아레나 입장 불가 문제로 인하여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정상화되어 현재 모든 기사님들이
정상적으로 프린세스 아레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18(화) 점검 이후 [에러코드 : 500] 팝업이 뜨며
프린세스 아레나 입장에 불편을 겪으신 기사님들께 소정의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 점검 이후 프린세스 아레나 입장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점검 이후 [에러코드 : 500]으로 프린세스 아레나 입장에 불편을 겪으신 기사님들께
- 선물함으로 500 쥬얼이 지급됩니다.
※ 선물함에 아이템이 보이지 않는 경우, 선물함의 [수령 이력]을 확인해 주세요.
※ 수령 일시가 지나 삭제된 우편은 복구가 어렵습니다.
또한 점검 이후 메인 퀘스트 8-15에서 [에러코드 : 100] 팝업이 뜨며
프린세스 아레나 진입에 불편이 있었던 기사님께서는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 내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이용 내역 확인 후 동일한 보상을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프린세스 아레나 입장 시도에 대한 플레이어 정보는
확보가 어려워 문의 접수를 요청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1:1 문의
게임 내 [메뉴] - [문의/도움말] - [1:1 문의]
게임 내 문의가 어려우실 경우 개발자 메일(priconne-game@kakaocorp.com)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길드관리협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랜드솔에 오신 모든 기사님들께 길드관리협회에서 안내드립니다.
2/18(화) 점검 이후 일부 기사님들께서 프린세스 아레나에
입장하지 못한다는 신고가 접수되고 있어 정확한 현상을 확인 중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현상에 대해 수정이 완료되거나 추가로 안내가 필요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기사님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길드관리협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쥬얼각!
점검 끝날때까지 기다린사람은 뭐가 됩니까.ㅠㅠ
어쩐지 사람이 없더라 다행이 난 접속해서 인 500까지 올렸다
쥬얼~
어쩐지 유버썼는데 화면이 깨지더라...
아 ㅠㅠ 1000쥬얼만큼 화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