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여름 단기사회사업 일지 작성 방법 안내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1. 모든 기록은 '카페'에 올립니다.
-당사자 면접, 합동연수~종결평가, 합동수료식 날까지 모두.
- 마을인사, 복지요결공부, 워크숍 같은 실습생 공통 활동은 '2019년 여름 단기사회사업' 게시판에 올립니다.
- 각 담당 사업은 '사업게시판'에 각자 올립니다.
예: 동네영화제 극장주 모임 기록 -> '동네영화제' 게시판
첫 날 마을 인사 기록 -> '2019년 여름 단기사회사업' 게시판
2. 일지 중 잘 된 날의 기록은 선의관악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실습이야기'에도 올립니다. http://www.goodwill.or.kr/story
- 극장주가 모모카페 사장님께 부탁드린 날-> 카페 동네영화제 게시판, 복지관 홈페이지에 모두
- 동네영화제 선행연구 기록 -> 카페 '동네영화제 게시판' 에만
- 실무자 선생님께서 일지를 읽고, 잘된 기록은 학생에게 홈페이지에 올리라고 이야기해주세요.
3. 동료 글에 '댓글'은 '카페'에 달아줍니다.
4. 온라인 보고서
- 각 사업 게시판 공지글로 '2019 여름 단기사회사업 <사업이름> 온라인보고서'라는 글을 만들고, 일주일에 한 번씩 자기 사업 기록 링크를 모아 올립니다. 활동 마지막 날에는 전체 활동 기록을 한 게시물로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예시: 2019 여름 <동네영화제> 온라인보고서 http://cafe.daum.net/do-it-city/p94E/3
-실무자 선생님께서 도와주세요.
참고글
게시판 글쓰는 요령: http://cafe.daum.net/do-it-city/p95h/1
* 특히, '같은 날이어도 활동 주제별로 글을 나누어 올리기'를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