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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경의선 문산~임진강간 전차선로 가압에 따른 전기안전 홍보
한국철도시설공단 수도권본부에서 알려드립니다.
문산~임진강간 복선전철 개통을 위한 종합시운전을 위하여
2019.12.2일부터 문산역~임진강역까지 철길위 전차선로에 특고압 25,000V 전기가 흐르게 되어
전선 가까이 접근하거나 접촉할 경우 감전사고가 발생되어 귀중한 생명과 재산에 피해를 입게 되므로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다음사항을 당부 드립니다.
1. 육교나 고가차도 위에서 철사, 비닐, 각목, 쇠파이프등을 떨어뜨리지 맙시다.
2. 풍선, 낚시대등을 가지고 전철홈에 들어가거나, 건널목을 건너지 마시고
전차선 주변에서는 반드시 가방에 넣어 다닙시다
3. 전차선로 주변에서 장대놀이, 물뿌리기, 연날리기 등을 하지 맙시다.
4. 철길위 전차선로에는 특고압 25,000V 전기가 흐르고 있어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
무단 철도횡단을 하지 맙시다.
5. 전차선로 주변에서 대형중기, 철근, 쇠파이프 등을 사용하는 작업은
사전에 인근역이나 철도교통관제센터(전화: 02-2027-7213, 7214)에 신고하여
전기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r.or.kr/boardCnts/view.do?m=040101&boardID=51&boardSeq=1112944&lev=0
첫댓글 그럼 경의선이 임진강까지 연장운행하나요?
만일 고상화 작업까지 한다면 연장운행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고상화가 되어 있질 않았다면 전기기관차 운행 목적이 가장 클겁니다.
2번째 사진보니 고상승강장으로 작업한다고 봤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