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의중앙선은 배차간격도 길go~ 량수도 길go~ 운행길이가 수인분당선 보다 길go~수인분당선은 배차간격도 짧go~ 량수도 짧go~ 운행길이가 경의중앙선 보다 짧go굳이 수인분당선을 8량화 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첫댓글 심심하면 노선의 경유지인구, 이용객수를 찾아보세요.경의중앙의 혼잡구간은 우회, 대체가능노선이 있지만 수인분당은 어떤가요?
분당선을 안타보셨군요?
수인분당선은 고색~오이도 구간은 배차간격이 25분~30분입니다.
수인분당선을 8량화로 한다면 승강장을 공사를 해야합니다 현실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평일 출퇴근시간대 인천-왕십리간 급행열차가 오이도역에서끊어지는것이 아쉽네여
이미 8량 승강장입니다만? 오리~수서는 10량이고요
첫댓글 심심하면 노선의 경유지인구, 이용객수를 찾아보세요.
경의중앙의 혼잡구간은 우회, 대체가능노선이 있지만 수인분당은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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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인분당선은 고색~오이도 구간은 배차간격이 25분~30분입니다.
수인분당선을 8량화로 한다면 승강장을 공사를 해야합니다 현실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평일 출퇴근시간대 인천-왕십리간 급행열차가 오이도역에서
끊어지는것이 아쉽네여
이미 8량 승강장입니다만? 오리~수서는 10량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