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타당성조사 보고서에 들어있는
김해신공항 접근 철도 관련 그림, 표입니다.
근처를 지나가는 부전마산선에서 지선을 뽑아서
신설되는 여객터미널 건물로 연결시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KTX가 운행되지 않더라도 계획과 같이 사업이 진행된다면각 방향별 환승역 및 환승열차 구성만으로 충분합니다
남부권 전용국제허브공항이라서 KTX굳이 들어갈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KTX는 인천공항만으로도 충분하죠 무안하게 넣을 필요는 없죠
맨윗 그림 빨간선은 뭐죠?
하핫 이 그림과 이 표가 여기에 올라올줄이야 ㅎㅎ 첫번째 그림의 빨간선은 도로계획입니다. 두번째 그림은 국토부에서 제시한 열차운행계획으로 기본계획시 수정될 수 있습니다. 대충 그렸는데 잘 그려졌나요? ㅎㅎ 세번째와 네번째도 국토부 제시안인데, 경부선/부마선 연계선구 정차역은 잘 결정해봤습니다. ㅎㅎ부전-마산선과 협의를 해야겠지만, 꼭 저렇게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KTX가 들어오게되면 인천공항-김해공항 노선도 생길수 있겠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KTX가 운행되지 않더라도 계획과 같이 사업이 진행된다면
각 방향별 환승역 및 환승열차 구성만으로 충분합니다
남부권 전용국제허브공항이라서 KTX굳이 들어갈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KTX는 인천공항만으로도 충분하죠 무안하게 넣을 필요는 없죠
맨윗 그림 빨간선은 뭐죠?
하핫 이 그림과 이 표가 여기에 올라올줄이야 ㅎㅎ 첫번째 그림의 빨간선은 도로계획입니다. 두번째 그림은 국토부에서 제시한 열차운행계획으로 기본계획시 수정될 수 있습니다. 대충 그렸는데 잘 그려졌나요? ㅎㅎ 세번째와 네번째도 국토부 제시안인데, 경부선/부마선 연계선구 정차역은 잘 결정해봤습니다. ㅎㅎ부전-마산선과 협의를 해야겠지만, 꼭 저렇게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KTX가 들어오게되면 인천공항-김해공항 노선도 생길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