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의정부경전철 대형 노선도입니다
한우진 추천 0 조회 2,974 11.09.07 00:1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9.07 02:04

    첫댓글 잘 봤습니다. (--)(__)
    의정부 경전철의 환승은 사실상 회룡역에서 이뤄지겠지만...
    경원선 의정부역과 경전철 의정부 역 사이를 잘 잇는다면 의정부역세권이 더 활성화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예전에 순환선 계획까지 있었던 것 같은데...
    설사 시도한다고 해도 110(장암)에서 동쪽으로 연장하기에는 2차선 또는 4차선 도로라서 상당히 힘들겠군요.

  • 11.09.07 12:32

    차량기지 정말 단촐하네요...경전철의 또다른 장점이라고 할만하겠어요.

  • 11.09.07 16:22

    110번 장암에서 차량기지까서 이어서 아예 순환선을 만들면 어떨지....
    민락지구하고 송산지구에서는 좀 돌아가야 되니 말입니다;

  • 작성자 11.09.07 22:15

    장기적으로 순환선으로 만들 계획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 11.09.07 17:39

    환승요금제때문에 말이많아서... 어떻게되어가는지 모르겠군요.

  • 잘 보았습니다.

  • 두번째 사진... 민락동 근처에 있는 곳이군요.. 제가 포천쪽으로 가는 도로를 타다보니 나오더군요..(만가대 지나서..)

  • 11.09.08 00:15

    의정부 경전철은 수입산 경전철이네요... [환승역 : 회룡역(1호선) ]
    독일 지멘스 모델..2량 1편성

  • 11.09.08 13:43

    최소한 7호선하고 환승연계를 하여야 수익성이 있지 싶습니다.

  • 11.09.10 23:32

    의정부역은 환승통로가 엄청 길게되거나, 직접환승이 안될수도 있을것 같네요. 순환선으로 계획되더라도 장암역 경유는 필히 필요할듯 하네요. 아마 장암쪽으로 하게되면 지하로 파야될것 같군요.

  • 11.09.12 15:03

    의정부역은 소프트 환승조차도 불가능하다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