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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시간 | 내 용 | 비 고 |
3/30일 (토) | 13:30~14:00 | 참가등록 및 입소 | 1층입구 |
14:00~14:30 | 개회식 및 기념촬영 | 세미나실 | |
14:30~15:30 | *특강 지역특산물을 이용한 귀농, 귀촌전략 | 세미나실 | |
15:30~17:30 | 체육 행사 | 운동장 (30기,31기) | |
17:30~18:30 | 저녁식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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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20:00 | 레크레이션 | 세미나실 | |
20:00~21:30 | 바비큐 파티 | 야외 바베큐장 | |
21:30~ | 정리 및 각 기수별 숙소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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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일 (일) | 07:00~08:00 | 주변 산행 & 산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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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09:30 | 아침식사 | 공동 취사장 | |
09:30~10:00 | 숙소 및 주변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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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11:00 | 폐회식 후 해산 | 세미나실 |
4. 숙소 배정
2층 OAK동(8인실)으로 복층구조입니다.(1호실~8호실 예약)
1호 | 2호 | 3호 | 4호 | 5호 | 6호 | 7호 | 8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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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 도 |
BIRCH동 (6인실)
1호 | 2호 | 3호 | 4호 | 5호 | 6호 |
복 도 |
1호실 - 32기 남자 8호실 – 32, 29기 여자
2호실 – 31, 29기 남자 7호실 - 31기 여자
3호실 - 30기 남자 6호실 - 30기 여자
4호실 – 동문 남자 BIRCH 6호실 – 동문 여자
* 5호실 : 저녁 행사후 단체룸
5. 개별 준비물
세면도구, 수건(개별준비), 기수별 바람막이 점퍼
*** 상기 진행 및 일정은 원활한 행사를 위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첫댓글 김주영 총무님 수고 하셨어요. 모든 학우님들 바람막이 잘 챙겨오세요.세면도구는 필수인거 아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