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시) 1.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서 소셜 미디어의 역할 2. 모바일 광고 유형과 효과 3.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효과 4. 매체환경 패러다임 변환기에서의 비주얼/카피/영상(중 택1) 중심 광고 크리에이티브 효과 5.충북지역 대표적 제품을 선정, 2012년 제품/브랜드 활성화 전략 6. 매체 분화에 따른 효율적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7. 2013년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경향 8. 청년 취업 정책에 대한 대학생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9. 해외 기업의 한국 시장 토착화를 위한 지역사회 관계 전략 방안 |
Ⅱ. 발 표 일 정
▶ 2012년 12월 11일 오후 4시 (장소는 추후 공지)
Ⅲ. 제 출 물
▶ 발표당일까지 과사무실로 CD 제출 = 기획서파일 +발표관련 PPT파일)
(심사용 슬라이드 출력물은 별도 준비)
- 기획서 파일(~.hwp) ▸ 총 분량 : 분량 제한 없음. ▸ 글자체 : 바탕 ▸ 여백 : 위·아래 15mm, 머리말·꼬리말 10mm, 왼쪽 25mm, 오른쪽 20mm
- 발표자료 파일 (~.ppt) ▸ 슬라이드 30장 내외 ▸ 발표시간 : 5분 ( 써머리 및 핵심 주제 위주로 발표 ) |
◈ 취업자는 우편으로 재직증명서와 CD를 발표 당일까지 과사무실로 도착하도록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