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바꾸는 싸움의 기술” 특별 할인판매
일단 한번 책을 열면 단번에 읽어내려 가면서 하루 만에 책을 독파하게 됩니다.
자기개발서의 “나를 바꾸는 싸움의 기술”은 물리적인 힘으로 상대를 쓰러뜨리는 호신술서적이기 보다는 자신의 심리적 작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일에 대한 대처방법을 여러 가지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엮었습니다.
이 책을 읽으신 분들의 책의 서평이나 리뷰를 각종 블러그나 온라인 서점에서 찾아보신다면 별 다섯개짜리의 대단한 호평을 알 수 있습니다.
출판사에 저자할인가격으로 책을 공급받았습니다.
정가는 13,000원이지만 특별 할인된 가격은 6,000원에 판매하며 택배비3,000원 별도입니다.
기업은행
218-030218-02-011
예금주 강준
010-2262-0757
9,000원을 송금 후 문자메세지로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시면 우송해드립니다.
구매자가 원할시 저자 싸인을 해드립니다. 문자메세지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자와 공권유술 홍보차원에서 판매하는 것이지 책장사로 이문을 남기려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공권유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지금은 매니아층에서 일반인층까지 코리아주짓수, 한국형 종합격투기를 배우고 있습니다.
남,녀 구분없이 모두들 즐겁게 수련하시고 있고, 공권유술에 대한 이미지와 평가를 높이 해주시기 때문에 공권유술 도장들이 더욱 번성하고 있습니다.
나로써는 감회가 새롭습니다. 하루하루 여러분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서출판 타래에서 다음 출판에 대한 원고를 청탁받았습니다.
책이 팔리지 않으면 저자는 책을 출판할 수 없게 됩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독자여러분의 성원으로 어느덧 저도 15번째의 책을 집필중에 있습니다.
독자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며 더 좋은 내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미지메이킹을 만드는 초두효과를 만드는 방법
A. 김대리는 예의가 바르고 성실하다. 그는 똑똑하고 비판력이 강하며, 욕심이 많은 사람이다.
B. 김대리는 욕심이 많고 비판력이 강하다. 그는 똑똑하고 예의가 바르며 성실한 사람이다.
A. B의 예문으로 나누어 언급한 김대리의 소개는 똑같은 단어로 구성되었으며, 단지 순서만 바꾸어 소개한 것이다. 그러나 A의 소개말과 B의 소개말은 전혀 느낌이 다르다.
긍정적인 말을먼저 들었는지, 부정적인 말을 먼저 들었는지에 따라 김대리의 대한 사람들의 인상은 크게 달라지는 것이다.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후광효과를 만드는 방법
후광(後光)이란 어떤 사물을 더욱 빛나게 하거나 두드러지게 하는 배경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로, 그 사람이 지진 일부의 특징을 보고 그 사람 전체에 대해 평가하는 것이다. 가령, ‘사회적으로 저명한 판사의 아들을 보고 아버지만큼이나 성격도 훌륭하고 공부도 잘할 것이다.’라고 생각한다는 이론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후광효과에 빠지고 있다.
A. 현대는 자동차를 잘 만드니까 운동화도 잘 만들 것이다.
B. 중국에서 만든 운동화는 제품의 질이 좋지 않을 것이다.
B의 예와 같이 잘못된 선입견과 편견으로 중국제품은 아무리 질이 좋아도 싸구려 취급을 받게된다. 반대로 현대제품은 A의 예와같이 후광효과로 인해 운동화 판매가 늘어날 수 있다.
후광효과는 나쁜 것과 좋은 것. 물질적인 것과 빗물질적인 것 모두에 작용하는데, 자신만의 장점으로 스스로 더욱 빛낼 수 있기도 하고, 자신의 단점에 의해 스스로 더욱 깍아 내릴 수도 있다.
“나를 바꾸는 싸움의 기술” 내용중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