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0507
133
20240508
151
20240509
141
20240510
153
20240511
109
가입
20240507
0
20240508
0
20240509
1
20240510
0
20240511
0
게시글
20240507
1
20240508
1
20240509
1
20240510
2
20240511
0
댓글
20240507
0
20240508
0
20240509
0
20240510
0
20240511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 뉴스 도큐 도요코센, 메트로 부도심센 직결운행일자 결정
원릉역 추천 0 조회 1,307 12.07.25 12:28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7.25 18:31

    첫댓글 세이부신주쿠선이 아니고, 세이부이케부쿠로선과 직통입니다.
    또한 새로운 직통운행이 시작하면서 도쿄메트로 히비야선과 토큐토요코선과의 직통운행은 폐지됩니다.
    http://jtinside.tistory.com/4791

    무려 '5사 직통운행'인데, 한번 꼬이면 상호직통을 다 끊어야 하는 문제를 어느 수준까지 해결할 수 있을지는 운영을 해봐야 알겠죠.

  • 궁금한게 있는데 만약 도큐 4000계나 5050이 세이부 이케부쿠로선에 진입하게되나면 세이부 6000계는 신주쿠선에서 사요나라겠네요

  • 작성자 12.07.27 12:03

    기사에도 이케부쿠로선이라 써있는데, 왜 신쥬쿠선이라 썼을까요...^^
    지적 감사드립니다..

    근데 말씀하신대로 무려 5사 직통운행이라.. 한번 꼬이게 되면 엄청날거 같네요...

  • 12.07.25 21:42

    도큐에서 히바야선 직통용 1000계의 후속모델에 대한 얘기가 안나왔다했더니 결국 예상이 맞아 떨어졌군요

    시간당 2편밖에 없는데다 차량 길이도 다른 차량을 운용해봐야 별 이득이 없을테니....

  • 12.07.25 23:23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중요한 소식을 신속하게 전파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단 님께서 소개하신 내용과 카시오페이아님의 티 스토리를 숙지한 후에 도큐, 세이부, 메트로, 토부, 요코하마 고속철도의 각사 언론 발표를 종합하고 향후 변경될 차량들의 뉴스 자료를 기다려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 작성자 12.07.27 12:03

    저도 오래간만입니다..^^
    근데 저같이 동경지리 잘 모르는사람이 저 노선 타려고 하면 휘둥그레 해질거 같네요..;;;

  • 12.07.26 11:46

    미나토미라이선이 생기면서 사쿠라기쵸역이 없어졌고,
    도요코선과 후쿠토신선이 연결되면서 시부야역이 사라지네요.

    세월이 흐르는 만큼 추억도 쌓여가는...그러면서 늙어갑니다.

  • 12.07.28 19:13

    시부야 始発(발음 때문에 ㅎㅎ) 시하츠 차량은 거의...없다고 보여지네요. 있어도 각역정차 일부 열차에 한정 될 것 같은 느낌......
    앉아갈 수 있는게 얼마나 큰 매력이었는데ㅎㅎ

  • 12.07.29 01:54

    일단 홈도어 설치 문제는 히비야선과의 직통운행을 끊음으로써 쉽게 풀리게 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