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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자크〃 공략/팁 이자크 스킬 장단점과 고찰. 간단한 공략
[오를]기념사진 추천 1 조회 4,994 10.10.19 14:46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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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10.19 14:59

    첫댓글 스텟부분에 대한 자세한 글은 어딜가도 없네요 ㅇ3ㅇ
    베기형이 덱스필포1이기에 좋을까요. 아, 스텟때문에 하루종일 고민ㅜㅜ..

  • 작성자 10.10.19 16:52

    스탯부분은 초반 중반, 특히 그탑까지 고덱을 요구하는 사냥터는 덱스필포1인 베기형이 압도적으로 좋지요.

  • 10.10.19 15:02

    에너지체인 스킬설명만 봐서는 D모 게임의 S모 직업 스킬인 라이트닝 댄스를 연상케하네요.

  • 10.10.19 16:12

    x아x로 의 소x리x

  • 작성자 10.10.19 16:52

    네 맞습니다. 라이트닝댄스와 똑같습죠..

  • 10.10.19 22:21

    혹은 D모 게임의 M모 직업의 고출력 매직 미사일 같기도 하네요

  • 10.10.19 15:14

    크크 하향될듯 ㅋ

  • 작성자 10.10.19 16:54

    솔직히 1:1스킬인 크로스를 제외하고는 나머지스킬 다 상향시켜야할정도입니다. 크로스만이 유일하게 시벨린뺨치게 쎄고 그 외의 몰이스킬은 딜레이도 엄청나지만 데미지또한 무척 약하죠. 데스트루도가 마스터시 타수가 증가된다면 모를까, 현재는 보리스 폭이 2타가 아니라 1타일때 사냥하는속도보다 몰이가 느립니다.

  • 10.10.19 15:18

    오 진짜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아지크개선해야할점이 한두개가 아닌듯 ㅠㅠ 님같은 분들이 많이 도와주세요

  • 작성자 10.10.20 08:21

    일단은 이상한 버그들이 참많죠. 일단 반격계 sp소모는 물론, 토글적용으로 되는게 가장 심한문제로봅니다. 버프 완전히 끝나야 재사용가능하고, 세개 다 켤경우 정말 초스피드로 sp소모됩니다.
    더군다나 1:1데미지가 좀 줄더라도 범위기 타수증가 혹은 데미지상향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봅니다. 지금이상태로 가다간 본섭에서 조슈아 뺨칠정도로 키우기어려운케릭 될거같아요. 그나마 조슈는 그탑이라도 들어가면 빨라지지만;; 이자크는 몰이사냥터로 갈수록 느려질기세

  • 이자크 아닌가여...란지라고..ㄷㄷ

  • 작성자 10.10.20 08:21

    아 정신이없어서 이제 오타발견햇네요 란지라니 이자킄ㅋㅋㅋㅋㅋ; 수정하겠습니다

  • 10.10.19 15:40

    믹스업 스트러스트 100퍼센트면 좋을텐데... 찔기가 심하게 약하네요.;;;;; 설명들어보면 물복으로가서 기공계로 받는 탱커가 가장 유리할듯하네요 몰이가 물복에 몰려있어서 ㄱ-.....

  • 작성자 10.10.19 16:58

    믹스업은 뭐랄까.. 메리트가 너무 없는스킬인거같습니다. 데미지도 그렇고, pk에 상대 sp깎자고 쓰기도 뻘쭘하구요. 파워펀치데미지 x2타정도로 수정한다면모를까 pk 사냥 둘다 버려질스킬같습니다.

  • 10.10.19 16:02

    에너지 체인은 카오스의 실크인가요...

  • 작성자 10.10.19 16:58

    하하.. 에너지체인 나름 감전시키는맛이 쏠쏠합니다.

  • 10.10.19 16:03

    앗 혹시타이탄님이신가?ㅋㅋ

  • 작성자 10.10.19 16:58

    하하, 아닙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0.10.19 16:59

    이런 도박성(?)스킬들 참 좋아합니다. 다이스어택처럼 아예 모아니면 도같은스킬 말고, 최소한의 데미지딜링이 가능하면서도 도박적인스킬요!

  • 10.10.19 17:03

    근데 궁금한게 주먹으로 찌르는건 모를까 베는건 어떻게 할까요ㅋㅋㅋ

  • 작성자 10.10.19 19:42

    음 베기라기보단 나야처럼, 타격계 비슷하게 베기스킬들을 타격으로 적용시킨게아닐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 10.10.19 22:28

    주먹에 칼날을 달았으니..

  • 10.10.20 20:13

    소설에선 너클같은거 썻는데
    테썹서 해보니 무슨 뒤에 짤라먹은 톤파비슷한거 달고있던데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0.10.19 19:45

    연 모션딜은 시벨린 - 보리스 - 막시민/나야 - 이스핀/루시안입니다.
    크리스 크로스 모션딜은 보리스와 막시민의 중간급이라고 말하려고한거였는데 글에 or 로 표현을해서 오해하셨나보네요.
    죄송합니다. 수정하겠습니다.

  • 10.10.19 18:17

    파이널포커스가 적검급이라면 도플에서 포커스켜고 사자후뿌리면 공포의 도가니일듯 ㅋㅋ

  • 작성자 10.10.19 19:49

    파이널포커스의경우는 사냥에서 미스가 나지않기에 테스트를 못해봤습니다만, 섀도우무빙같은경우는 막군의 '실프윈드'처럼 일정퍼센트를 올려주는게 아니라 '확률'인거같습니다.
    아예 피하거나, 못피하거나. 어질100에 개틀링제외하고 올횦되는 시노프에서 섀도우무빙을쓰면 랜덤하게 개틀링의 공격을 회피하더군요.
    맞다가, 안맞다가, 맞다가 안맞다가 이렇게 반복하더군요 ;ㅋ

  • 10.10.19 19:49

    와템좋다..테섭이든 본섭이든 똑같네..

  • 작성자 10.10.20 08:23

    리플 드워프빼면 평범합니다 ㅠㅠ.. 52제 카라의경우, 노작이 60(?)~최상70베에요. 작하면 제련치73이라서 좀 안습이지만;; 본섭에 무기들봐서 76정도까지는 될줄알았는데;

  • 10.10.19 22:17

    그로기는 쓰고난후 체력채워도 지속되면...........
    사기스킬로 자리잡네..

  • 작성자 10.10.20 08:25

    저 세가지 스킬 모두다 시전후 체력회복시도 지속됩니다. 허나 슈츠캐라서 안그래도 적은피통을 발동시키기위해 절반으로깎는다면 솔직히 붉숲정도만가도 원킬나올상황이라 쉽게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일부러 피깎고 사용한다고하더라도 지속시간 2분밖에 안되기때문에 상당히 골치아프고 일부러 유도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반격계스킬 한번에 걸리는일이 거의없을정도로 스킬미스가 심합니다. 서너번은 써야 걸리지요; 개인적으로 라그랑즈수준의 크리보정률로 보이네요.

  • 10.10.19 23:13

    우와... 좋은글 잘봤습니다... 앞으로도 이 게시판 많이 들릴거같은데 잘 부탁드려요

  • 작성자 10.10.20 08:25

    간간히 재분법이나 올려볼까 합니다ㅋ

  • 10.10.20 01:18

    자세한 분석 ㄳ...스킬좀 상향하면 좋겠군요 쓸모있는 스킬이 많게..

  • 작성자 10.10.20 08:27

    아마 범위기를 전체적으로 상향시키려면 크로스를 소폭하향시켜서 200%수준으로 맞추지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크로스 퍼뎀이 220~250퍼정도 되는거같은데 솔직히 무식할정도로 쎕니다.
    동일한세팅으로 50대에 페나인갈경우 보통시벨린이 1천~1100대 데미지가 뜨는데 이자크는 1300대가 넘어버리죠;

  • 10.10.20 01:21

    솔까 똥케

  • 작성자 10.10.20 08:28

    키우기는 번거로운케릭이지만 마늪이나 보스경쟁에서 최고의효율을 자랑할만한케릭이기때문에 똥케는아니라고봅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0.10.20 08:29

    라이트닝체인 타수만 조금늘려줬으면 좋을텐데. 개인적으로 체인 타격감도 좋아서 애용합니다만 5타라서 아쉽습니다; 몹몰려있으면 한대씩맞고끝...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0.10.20 08:30

    찌르기 기공계 둘다 근거리입니다. 이자크는 범위기중에 에너지웨이브와 사자후를 제외하면 원거리가 없습니다.

  • 10.10.20 19:50

    아악!!!!!!!!!!이자크 하고 싶다 !!!!!!!!!!!!!!!!

  • 10.10.21 12:20

    데스크루도 마스터 할려면 랩 몇돼야하나요? 그리고 마스터 할시 범위좀 알려주세용

  • 10.10.27 18:22

    뭐 어쨋든 결과는 베기형밖에 없네요

  • 11.02.02 14:29

    읭? 난 찔기해서 평타 슬램뱅 반복햇는디

  • 11.02.11 08:56

    예전 정보군요.. 지금과는 좀 많이다른듯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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