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정보원

12차 복지순례 Re:[사진기록] 걷기 여행 둘째 날, 계룡산
노수연 추천 0 조회 56 12.09.03 15:16 댓글 6

• 12.09.03 15:26

첫댓글 유리 사진 멋지다!
    점심 먹기위해 잠시 쉴때, 차가운 물에 빠졌지요. 사진만 봐도 시원~ 대익이 먼저 들어갔지요? 고마워요. 덕분에 나도 들어갔고, 병문 재기 유진 줄줄이 입수했죠.

미진이 카카오스토리 보니, 계룡산이 제일 힘들었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산행하며 무릎이 아팠데요.

• 작성자 12.09.03 15:39

사실. 조금 힘들긴했어요!
    하지만 순례단원들과 함께였기에 더 잘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12.09.03 23:46

땀도 많이 흘렸고 등산하면서 어짜피 옷도 마를테니 과감하게 들어갔어요.
    시원한 물 덕분에 정상까지 올라갈 힘을 얻었어요.

미진이 가방 엄청 무거웠어요. 카메라도 들고 있어서 더 힘들었을꺼에요.
    동료들과 오빠 생각한다고 짐을 달라고 해도 묵묵히 잘 들고 올라갔어요.

마음 넓은 미진이~

• 12.09.03 23:47

김세진 선생님의 입수 사진과 저와 떡을 나눠먹는 사진이 참 좋아요~
    유리 사진은 권작가의 작품이지요~

역시 고생을 해야 제일 기억에 남아요.
    다음에 또 이런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12.09.04 10:12

권작가.....^^

• 12.09.03 23:48

수정산장에서 감사평가와 소감을 나눴던 시간이 인상적이었어요.
    어렵고 힘들었던 시간이었지만 감동과 감사가 더 컸지요. 락이망우!

백두대간 때는 이러한 감동과 아름다움을 일주일 내내 느낄 수 있지요.
    동료들에게 백두대간을 추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