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28회 PHILOPRINT 판화가 협회 정기전 안내 |
<!--[if !supportEmptyParas]--> <!--[endif]-->
1. 일시 : 2014 . 6 . 20(금) ~ 2014 . 6 . 26(목) PHILOPRINT판화가협회 28회 전시.hwp
<!--[if !supportEmptyParas]--> <!--[endif]-->
2. 장소 : 혜화아트센타
· 주소: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56
· 전화: (대표) 747-6943 (문의사항) 필로 사무국장, 이영기(010-7770-1435)
<!--[if !supportEmptyParas]--> <!--[endif]-->
3. 내용
가. 전시성격 : 필로프린트판환가협회의 28번째 정기 전시회로써 참신하고 작가들의 창작력이 깊은 새로운 작품 전시
나. 전시명칭 : 제28회 PHILOPRINT 판화가 협회 정기전
다. 작품 크기 및 출품수 : 작품크기는 2절이하(작품수 1인당 2점 이내) 출품
라. 전시 비용 : 연회비로 충당함
마. 전시 업무 담당자
1) 기획 총괄 : 장순만, 이영기, 김영수
2) 진행 담당 : 장순만, 김영수, 솔마로, 신혜영, 최원
3) 참여 작가 : 회원전원
4) 행사 : 오프닝 리셉션 및 Dinner
5) 행사지원 : 팜플렛, 현수막 제작 등
4. 세부 내용
다. 세부 기획 협의 일정
순 |
추진 내용 |
추진 일정 |
담당자 |
비 고 |
1 |
○28회 정기전 계획 ○전시장소 섭외 및 결정 -혜화아트센타 |
2014. 3월 |
이영기 |
회장, 총무 및 전시기획팀 2차에 걸쳐 회의 및 회원 모임에서 결정 |
2 |
○참여여부 확답 ○출품자 및 작품 수 확정 |
2014. 5.10까지 |
이영기 |
-출품신청서 꼭 제출 -이영기 pr1055@hanmail.net 또는 웹하드 -출품신청서 양식은 카페에 있음 |
3 |
○작품 전시 기획 협의 - 작품전을 위한 업무협의 - 2014연회비 (5.10까지 계좌이체) |
2014. 5월 중 |
회장단 기획단 |
※회장단, 기획팀 및 회원 약간명 |
4 |
○팜플렛 제작용작품 사진 작가사진, 출품신청서 제출 ○출품자 및 작품 수 최종확정 |
2014. 5. 20까지 |
편집부 총무 |
-하드북(☏734-7889) 웹하드 -ID: hardbook/-PW: hardbook -김선일실장011-9771-4366 -출품신청서 양식은 카페에 있음 까페:http://cafe.daum.net/philoprint |
5 |
○팜플렛 디자인, 제작의뢰 및 교정(팜플렛제작시) |
2014. 5. 20까지 |
회장단 편집부 |
※김혜영 님 참여요망 |
6 |
○전시 최정 점검 기획 협의 - 팜플렛 분배, 발송 업무 |
2014. 6. 2 |
회장단 편집부 |
『최대감』☏733-9355(예정) |
7 |
○작품 반입 및 설치 |
6. 19. 14:00 |
참가회원 |
작품 반입 및 설치 |
8 |
○전시회 오픈 |
6 20. 17:30~ |
참가회원 |
전시 오픈 준비 저녁회식 있음 |
9 |
○전시장 지킴 |
6. 20~6.26 |
참가회원 |
전시장 당번 배정표 |
10 |
○전시회 철거 |
6. 19 |
참가회원 |
혜화아트센타 |
11 |
○전시회 반성 및 뒷풀이 |
2014. 7월 중 |
전회원 |
장소-미정 |
<!--[if !supportEmptyParas]--> <!--[endif]-->
※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회원님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며, 위 계획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이 될 수 있음
※ 문자를 받으면 꼭 답문자하는 에티켓을 가집시다.
※ 연회비(12만원씩)를 납부하지 않은 분은 <국민은행 034-21-0682-717, 이영기>계좌이체 바람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